현재 경기도쪽에서 관광버스에서 정비를하고 잇습니다 버스정비한지는 7년째 되고있구여
회사상호는 올릴수없음을 양해바랍니다 어제(1월22일) 저희차량17년식 기아 그랜버드 블루스카이 입니다 퇴근운행중 시동꺼짐으로 인해 제가 자가진단기g스캔을 가지고 갖으나 종합진단은 고장없음나오고 부분진단을 하니 몇가지 고장코드가 발생되서 기억소거를 하엿으나 소거가 안되고 시동도 안걸리는 상황이라 결국 견인을해서 근처에 a/s센터로 차량을 입고시킨상황입니다 입고후 오늘23일 전화를하니 시동이걸린다 하여 시험운행을 해서라도 고쳐야된다 이상태로 끌고나가서 시동꺼짐으로 차운행안되면 우리도입장난처하다 잘좀봐달라 하고 11시쯤센터 방문후 정비하시는분과 얘기중 원인을 못찻겟다고 하네여 그래서 고쳐야된다하고 얘기하고 회사와서 a/s실장 일명 주재원하고 통화하는데 차량상태를얘기하니 전화주겟다 하여서5분잇다가 주재원하고 다시통화하는중에 제가 아무쪼록 잘좀부탁드립니다 얘기하니 자기한테 그런얘기 하지말랍니다 제가 황당해서 그럼누구한테 얘기하냐 지금 말장난하나 그리고 전부터 물어보면 답을빨리줘야 우리도 해결하지않냐 지금머하는거냐 이런식으로 하다가 말이 안통해서 가만안있겟다 이만 끊겟다하니 알아서 하랩니다 이게 지금 주재원이 할소리인지 버스가한두푼하는것도 아니고 억대를 넘어가는상황에서 이런개소리를 하는지 이해가 안가고 열받습니다 뻑하면 파업해서 부품이 없어 수리못하고 주재원 헛소리픽픽하고 버스 현기차가 거의독점인거는 알지만 이건해도해도 너무한것같습니다 열받아서 하소연할때 없어서 글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용차량의 정비이상발생시 손실보전이 법으로 명시되어야 할것같네요..
지 아래로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