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티는 왜 감속할려고 브레이크를 밟으면
70%까지 밟혀야 그제야 원하는만큼 감속이 되는지 이상하네요...
그것도 그정도까지 밟으라고 스펀지처럼 푸숭 가볍게 들어가고요...
찾아보니 라이닝조절?을 자주해줘야한더군요...
웃긴건 한번 그렇게 스펀지처럼 밟히고 뗏다 밟으면 정상적이게 밟혀서
실짝만 밟아도 감속이 되네여
원래 카운티 종특인가요...
모든 카운티가 다 그럽니다
갑자기 급정거 할 일이있으면 한번에 브레이크를 밟아야하는데
이차는 밟고 때고 얼른 한번 더 밟아야겠어요...
중량도 있고 크고 아름다운데
부래끼의 성능차이입니다.
유압방식을 채택하고 있읍니다.
저도 카운티 골드 몰았는데
브레이크가 이상해서 공업사가서 물어보니
자동간극시스템이라 주행만 하지말고
가끔 후진도 하면서 브레이크 잡으라 했습니다
그래야 좀 간극이 잡힌다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