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9월1일.
화물차 하이패스가 가능해짐 단! 4.5톤 미만 탑차 즉 개방형이 아닌 탑차 윙바디 이런
차량들에 한해 하이패스 단말기로 통행이 가능해짐. 그리고 4.5톤 미만!! 이므로 4.5톤은 안됨.
즉 2.5톤 3.5톤 이런 차량들 까지임. 그리고 화물차 전용 하이패스가 없던 시절이고 그냥 일반
하이패스 차로를 이용하여 통과하였음
2010년 7월 1일.
4.5톤 미만(4.5톤 단발이X) 개방형 차량. 즉 카고 차량도 하이패스 이용이 가능해짐.
2015년 10월 15일.
4.5톤 이상.(이때부터 4.5~25톤~추레라도 하이패스 이용가능.)챠랑 하이패스 이용 확대.
2016년 3월 29일.
4.5톤 이상 화물차 하이패스 전용차로 전환!!!
즉 2015년 10월 15일 부터 2016년 3월 29일 사이 과도기적 시점에서 일반 하이패스 이용을 하였으나
2016년 3월 29일부터 4.5톤 이상 화물차 하이패스 전용차로 전환됨에 따라 4.5톤 이상 화물차(4.5톤 단발이 포함!!)
화물차 전용 하이패스로 진입 하여야함.!!!
미친 네비는 서울을 관통하여 한남대교를 통해 경부선에 진입하라고 하고 저는 그걸 쌩까고 외곽순환이나
부천으로 진입해 외곽순환 올리는 방법으로 갈 때 네비가 계속 서울로 진입하라고 차를 돌리고 돌리고~~
저는 계속 네비 쌩까고~~~ 하는 그런거와 비슷하다고나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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