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3호봉 뭘물으실라고 20.05.29 04:32 답글 신고
    또한, 같은 정대협 사무실에서 이름만 달리하고 있는 한국정신대연구소, 소위 피해 할머니들에 대한 조사와 위안부 관련 자료를 연구하고 위안부 문제에 대한 교육 홍보 활동 및 관련 운동단체와 연대사업을 한다는 그곳은 정대협이 위장한 또 하나의 정대협이 아닙니까.

    98년 정부로부터 정액 보조금이 중단된 이후 정신대연구소 이름으로 대체 얼마나 많은 국민 혈세를 흡혈귀처럼 빼먹고 있습니까.

    얼마 전 당신들이 여성부로부터 3억 원의 예산을 타내 위안부 할머니들에 대한 실태조사를 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누구를 대상으로 실태조사를 했다는 것입니까.

    적어도 실태조사를 했다고 한다면 위안부 할머니들이 살고있는 집을 직접 찾아 어떻게 살고 있고 확인을 해 그 실정을 조사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

    그런데 어찌 된 영문인지 우리 33명의 무궁화회 할머니들은 그 어떠한 곳으로부터도 전화나 방문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무엇을 가지고 실태조사를 했다는 것이며 그 돈 어디에 사용했습니까. 당신들은 분명 국고를 유용하거나 횡령을 한 것입니다.

    정대협 출신의 지은희가 여성부 장관이 되더니 정대협과 짜고 3억원의 국고를 유용하거나 횡령한 사실을 과연 노무현 대통령은 알고 계신지 참으로 궁금하기만 합니다. 또한, 그같은 행각을 일삼아왔던 정대협 출신들이 정계에 속속 입문하는 것을 보고 노무현 대통령 사람을 볼 줄 모른다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우리 33명의 무궁화자매회 소속 위안부할머니들은 매일 밤 십자가 앞에 두 손 모아 기도를 드리고 있습니다. ‘하나님 하나님이 정말 살아계시다면 우리를 두 번 죽이고 있는 정대협 사람들을 몰아내 주시고 다시는 위안부 할머니들을 팔아 배를 불리게 하는 일 없도록 강구합니다’라고 말입니다.

    우리의 기도가 들린다면 같은 하늘 아래서 같은 하나님께 머리 숙여 기도하는 우리들의 작은 기도를 듣게 된다면 정대협의 간판을 내리고 그동안 위안부 할머니들에게 지은 죄 속죄하십시오. 그날이 속히 오기만을 서원하며 우리 33명의 위안부 할머니들은 지금도 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2004년 1월

    태평양전쟁피해자인 위안부할머니들의 모임 세계평화무궁화회 33인 일동
  • 레벨 대령 2 makkarong 20.05.29 05:55 답글 신고
    왜 나눔의 집은 조용하면서 윤미향 국회의원 되니까 거기다만 난리여 보궐선거 한지역구 더 하면 미통당 하나 늘릴줄 아나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