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는 지금 자기들 사업도 꾸준히 말아드시는 마당에 자동차회사는 얼어죽을. 차라리 전 세계 자동차 회사 상대로 배터리 영업하는게 낫지.. 어차피 인수해봐야 노조가 난리치고 기술력도 없는데. 국가가 인수는 나라 망하는 지름길이지. 시장에서 도태된 기업에 세금 붓는다고 살아나나.. 지금 현대기아도 어떻게 하면 국내 공장 줄일까 고민중인데
자동차 시장은 리스크가 커서 인수하기 쉽지 않아요.
더군다나 자동차회사들 영업이익률은 3-4% 에요. 어느정도 대수 못채우면 적자임. 더군다나 투자 산업이라 고정비가 커서 엄청난 적자를 감수 해야만 함. 그냥 망하게 두는게 맞지만 , 고용이란 부분에서 정부가 쉽사리 선택을 못하지요. 근데 경쟁력 없는 회사는 도산 하는게 맞음. 좀비기업 신경쓰다 다른기업도 좀비됨
손절
손절
특히 렉스톤 등 대형SUV는 새로운 개념의 차라고 할게 없어요..
더군다나 자동차회사들 영업이익률은 3-4% 에요. 어느정도 대수 못채우면 적자임. 더군다나 투자 산업이라 고정비가 커서 엄청난 적자를 감수 해야만 함. 그냥 망하게 두는게 맞지만 , 고용이란 부분에서 정부가 쉽사리 선택을 못하지요. 근데 경쟁력 없는 회사는 도산 하는게 맞음. 좀비기업 신경쓰다 다른기업도 좀비됨
아직 구시대 아날로그 감성으로 ㅋ
티볼리 이후로 이렇다할 모델이 없음.
트렉스를 시작으로, 티볼리 이후로 경쟁차가 쏟아져 나오는 중.
신모델 안나오니 망하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그래서 구독가입하는 월단위계약이되고 차는 벌집처럼 타워들어가서 충전하고 나오고 뭐 그런겁니다
실제 현대가 연습용으로 팔고있는데 단가가 꽤 쎄고 운전을 내가하니까 과도기죠
테슬라가 무서운건 자동차의 엔진이자 미션인 배터리를 자체생산하고 그걸 다루는 기술력이 이미 완비되어있다는점
그리고 자율주행기술력인데 이건 수만대의 테슬라들이 도로에서 데이터를 보내줍니다..
현대가 급하게 자율주행싸움을 위해서 전기차로 돌입하는 이유이구요 전기차로 스포츠레이싱하는건 전략일뿐 궁극적인 목적은 자율주행입니다
그런면에서 쌍용은 매력이하나도 없죠, 테슬라가 전자동 자동차조립을 위해서 테슬라트럭을 또 만들었으니까요 이 트럭은 모델3의 자동화실패를 개선하기위한 모델입니다
두번째 차량을 구입하기 위해
쌍용 전시장 방문
그때.
핸드, 사이드 브레이크.
변속 기어봉 아래 그 공간을 사이드브레이크 하나로 채우는 용기.
이건 뭐.
20년전 아반테에서나 보이던.
뭐에 씌였는지
코란도C 계약을 할뻔 했는데
둘째가 배가 아프다고
화장실 데려가고 어쩌다 보니
아내가 다른차도 보자고 해서
계약을 잠시 미루고 나왔는데.
하늘이 아들을 통해서 도우신 듯.
인도는 애들이 뭘 해 줄라고 해도 뭐가 안나오니 밑빠진 독에 물붇기 식으로 투자만 할 수 없어서 결국 포기하는 형국이라
그닥 안돼보이지 않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