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바람
전 평소에 건설장비를 운전하고 있는데 멈추는게 너무 힘든 상황입니다.
그래서 저만의 안전거리를 잡고 운전하는데 항상 작은차들이 끼어들면서 급브렉을 시전하고 그로 인한 사고가 일년에 1~2번 나옵니다.
작은 차들은 멈추는게 쉽겟지만 큰차는 아닙니다. 큰차는 박아도 되는게 아니라 박지 않으려고 피하면 자신의 목숨을 걸어야 하는 상황이 나오게 됩니다.
가볍게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큰차는 쉽게 못멈춥니다. 그래서 앞차와의 간격이 넓은겁니다.
곡물차도 피한다고 피했는데...
큰 차 안몰아봐서 모른상황이라고 생각은 되는데 김여사처럼 멈추겠지 운전...
뭐라 할 말은 많은데 살아남기 힘들어 말 못하겠네요...
저고 그렇지만 화물기사들은 이런거 무서워서 안전거리 2~3배 잡고 운전합니다. 그래야 브렉 밟으면서 새치기 하는 차들 안박거든요.
승용차라면 멈출 수 있는 상황인데 짐 이빠이 싣고 충돌 피하려다 깔린건데요...
체급이 중요한게 아니라고요?
25톤 앞사바리 덤프면 개겨도 되요. 안죽어요. 체급이 안중요해요?
승용차가 달려오면 체급만만하니 가로본능이 용서되나요?
큰차는 박아도 되고 작은차는 알아서 피할꺼 아니죠
전 평소에 건설장비를 운전하고 있는데 멈추는게 너무 힘든 상황입니다.
그래서 저만의 안전거리를 잡고 운전하는데 항상 작은차들이 끼어들면서 급브렉을 시전하고 그로 인한 사고가 일년에 1~2번 나옵니다.
작은 차들은 멈추는게 쉽겟지만 큰차는 아닙니다. 큰차는 박아도 되는게 아니라 박지 않으려고 피하면 자신의 목숨을 걸어야 하는 상황이 나오게 됩니다.
가볍게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큰차는 쉽게 못멈춥니다. 그래서 앞차와의 간격이 넓은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