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정치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이재명대통령2027 24.05.07 22:22 답글
    “김정숙 인도 방문계획엔 타지마할 없었다...초청 대상도 원래 문체부 장관”

    “김정숙 순방 위한 예비비신청서 등에 관련 일정 없어. 출발 이틀 전 작성된 ‘현지 일정표’에 타지마할 등장”
    배현진 의원, 문체부에 자체감사 등 적법한 절차 요청
  • 레벨 대령 2 덤프렉카동급 24.05.07 22:24 답글
    니가 쓴거냐? 또 조선일보냐?
    총리가 초청했다잔냐
    보고도 우기냐??
    허참
  • 레벨 준장 이재명대통령2027 24.05.07 22:29
    @덤프렉카동급
    특수활동비 사용과 관련 문재인 전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가 국고 손실 등 혐의로 검찰에 고발당한 가운데, 국민의힘 소속 서울시의원이 “인도 정부가 먼저 참석을 요구해 김 여사가 방문한 것”이라고 주장한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고소했다..

    22일 경찰 등에 따르면 국민의힘 소속 이종배 서울시의원은 지난 19일 성명불상의 민주당 의원에 대해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서울경찰청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지난 17일 문 전 대통령의 측근으로 알려진 해당 의원은 한 매체에 “김 여사의 인도 순방은 필요한 정상 외교의 일환이었다”며 “인도 정부가 먼저 참석을 요구해서 방문한 것”이라고 발언한 바 있다. 그는 “윤석열 대통령도 국회의원들이 해외를 방문할 때 공군 1호기를 내주겠다고 한 것 아니냐”며 “김 여사도 외교 활동이라 탄 건데 무엇이 문제가 되느냐”고 반문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이 의원은 “2018년쯤 외교부가 문체부에 보낸 공문에 ‘인도 행사에 장관이 참석해야 한다’는 내용이 있고, 주인도한국대사관이 외교부에 보낸 공문에도 ‘인도정부가 도종환 장관이 참석해 줄 것을 재차 요청해왔다’는 내용이 명확히 있다”며 “당시 외교부 관계자 등의 증언을 종합하면 인도 측에서도 장관만 초청했지만, 김 여사가 가겠다고 먼저 요청했고 나중에 인도 측에서 김 여사 참석 초청장을 보낸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김 여사는 타지마할 방문 4개월 전 방문한 인도 순방 때 ‘타지마할을 방문하지 못해 아쉽다’고 했고, 그 아쉬움을 달래고자 초청하지도 않은 인도 측에 먼저 자신을 초청해 달라고 요청했다”며 “그런데 민주당 의원이 ‘인도 측이 먼저 요청했다’는 새빨간 거짓말로 내 명예를 훼손했다. 엄벌에 처해달라”고 촉구했다.

    앞서 지난달 이 의원은 “김정숙 여사가 2018년 10월 인도 측의 초청이 없었음에도 스스로 초청을 요청해 혼자 타지마할을 방문했다. 사실상 여행을 목적으로 예비비 4억원을 졸속 편성해 사용한 것은 명백한 불법”이라며 김 여사를 국고 손실, 횡령, 배임,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등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고발했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