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션빔방식은 코너시에 조금 차가 많이 전복이 되는데 좀 좋긴합니다 ㄷㄷㄷ ㄷㄷ 일명 스트럿바 같은거 들어보신적이 있으실겁니다 양쪽에 축으로 연결되서 서로 한쪽으로 쏠림이나 방지합니다 양쪽 축으로 위에 다운스프링으로 올려서 만든 방식이다 보니까요 코너시에만 약간 효율이 있긴합니다 멀티링크는 여러가지 암이라는 부품으로 형성되어있습니다 그암이 타이어요 흡수를 잘 받아 맥퍼슨스트럿에서 유례해서 만든 서스입니다 일반 스트럿방식서스주위에 여러가지의 암 으로 모든 흡수가 좋다고 합니다 반면에 얼라이 볼때나 구조가 복잡해서 수리비가 비싸게 단점입니다 ㄷㄷㄷ
고속에서 물침대 서스는 VDC등의 차체제어장치가 없으면 롤링땜에 사고 확률이 높아진다는....
토션빔은 얼라이먼트 조정 못해요
문제가 많으면 토션바 통으로 갈아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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