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차량기본정보
●모델명: BMW *** 645ci ●코드명: e63●연식: 2005년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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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순서 개요
1.운전석 헤드라이트불이 깜빡이다가 나감 그뒤로 들어오질않음
2.센터에서 벌브문제가 아닌 발라스터 문제인걸루 판명
3.친한 hid장착정문점에서 사제로 고칠수 있다하여 사제 발라스터를 장착함
4.정상적으로 운전석 헤드라이트가 들어옴
5.!와 하고!! 탄성을 내질름
6.평소 사제 엔젤아이가 빨간색이라 양스러워 이베이에서 신청했던 화이트 엔젤아이루 교환함
7.엔젤아이 교환후 고쳐젔던 라이트가 엔젤아이 교환하는 순간 또 나가버림
8.교환했던 엔젤아이도 한쪽이 나갔따 양쪽이 들어왔다 지맘대로 시동을 켯다 컷따하면 두서없이 들어옴
단 시동을 켯다 껏다해야 두서없이 양쪽이 들어왔다 한쪽이 들어왔다 그러네여
9.결국 전기신호장치로 체크해보니 라이트에 전기신호마저 안들어옴
이거 무엇이 문제일까요 전기신호가 왔다가 갔다가 하는건데 사제 발라스터를 달면서 야기된문제일까요
아님 엔젤아이를 바꾸면서 문제가 생긴걸까요 엔젤아이가 저항이 내장형이아니고 저항통이 따로 나와있는타입이던데 과연 이두놈 중에 무엇이 문제이길래 또 속을 썩일라구 이러는 걸까요 ㅠ.ㅠ
미등(엔젤아이) 나 깜빡이 등의 배선이 요즘차량은
헤드램프와 센서 로 연결 제어하는데..
아마 사제로 엔젤아이 작업하면서 쇼트가 발생하여
센서가 쇼트로 인한 과부하로 판단하여 헤드램프쪽 으로 가는 파워도 차단해 버립니다
해서...일단 엔젤아이쪽 배선을 다시 점검하고 순정으로 복귀시키시길 권해드리며..
이후 다시 헤드램프 작동을 확인해보세요..
해서 해당 장치의 정상 적 전기 사용량과 비정상 사용량일때 센서가 이를 누전.합선 등으로
인식해서 파워를 차단하기도 합니다.
가급적 순정 등화장치를 사용하는것이 좋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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