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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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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꼰대스피릿 12.12.04 23:09 답글 신고
    가속력이요
  • 레벨 대장 02EFGOLD 12.12.04 23:09 답글 신고
    가속
  • 레벨 중령 1 DSC해제 12.12.04 23:10 답글 신고
    둘다 안되겠니?
    걍 독일차 삽시다...
  • 레벨 준장 스틱초보다 12.12.04 23:10 답글 신고
    둘다 좋은차는 없나용 ㅎㅎ 저는 올란도 ~
  • 레벨 소위 2 이온음료 12.12.04 23:11 답글 신고
    둘다조으면 뱀으로가야죠ㅜ
  • 레벨 준장 스틱초보다 12.12.04 23:12 답글 신고
    일이 커지네요 ㅎㅎ
  • 레벨 소위 2 이온음료 12.12.04 23:13 답글 신고
    아니면 올란도리 흠배기맵ㄷㄷ
  • 레벨 소위 3 project2501 12.12.04 23:10 답글 신고
    회두성과 가벼운 핸들을 선호합니다.
  • 레벨 대령 1 럭키넘버7 12.12.04 23:10 답글 신고
    저도동감
  • 레벨 대령 3호봉 아니어떻게알았지 12.12.04 23:10 답글 신고
    핸들링이 후지지만 않으면 가속력
  • 레벨 중위 3 윤유월 12.12.04 23:10 답글 신고
    전 핸들링이요
    운전하는 재미가 있어야 운전할맛 나는거 같아요 형
  • 레벨 소위 3 고고드림 12.12.04 23:11 답글 신고
    스알 핸들 너무 가벼움..
  • 레벨 중령 1 DualClutch 12.12.04 23:11 답글 신고
    스알
  • 레벨 소위 3 project2501 12.12.04 23:13 답글 신고
    왜 가벼운걸 선호하냐면 연속칼질할때 팔이 아프......아..아닙니다..전 안운자..
  • 레벨 중위 3 눈팅만10년째ㅋ 12.12.04 23:14 답글 신고
    올란도구매후 맵ㅇ핑*_*
  • 레벨 소령 2 저지방휘발유 12.12.04 23:15 답글 신고
    차는 정숙성, 안락함 요걸 가장 중요하게 보는데..

    주행중에 정숙하고, 스무스하게 요철 잘 넘어댕기는 그런 차가 좋더라구요. 90년대 고급 국산차들처럼 ㅋ
  • 레벨 소위 2 이온음료 12.12.04 23:17 답글 신고
    저지방휘발유넣으면 정숙해지나요...아아님다
  • 레벨 원수 XLR8 12.12.04 23:16 답글 신고
    핸들링보다는 승차감요
  • 레벨 병장 잉여크리티컬 12.12.04 23:16 답글 신고
    무게감있는 핸들이 더 좋지않나염
    차야 뭐 푸락셀하면 다 나가는거고... +_+
  • 레벨 소위 2 이온음료 12.12.04 23:17 답글 신고
    그러게말입니다.형
  • 레벨 원사 3 진티바 12.12.04 23:18 답글 신고
    핸들링차이라.....올란도가좋다지만 스알이 못쓸만큼이아니기땜에....올란도에맵핑? 스알에 튜닝하는게 더나을듯....용도에상관엄음 무조건 스알갈듯.ㄷㄷ
  • 레벨 소령 2 아이서른살 12.12.04 23:20 답글 신고
    스알 아님더기다려보고 카렌스후속
  • 레벨 간호사 양신밸텁오너 12.12.04 23:20 답글 신고
    핸들링 가속력 그런거 보다 디자인이 중요해요+_+
  • 레벨 소령 3 오르카구글 12.12.04 23:41 답글 신고
    무조건 이뻐야되~

    사람도 성형시대, 차도 성형시대...
  • 레벨 하사 3 코크매냐 12.12.04 23:23 답글 신고
    핸들링이요
  • 레벨 준장 미생 12.12.04 23:27 답글 신고
    중간
  • 레벨 대위 1 버드로드 12.12.04 23:27 답글 신고
    외산차 안사도 되요 젠쿱 사시면 가속력 핸들링 다 얻을수 있네요 ㅋㅋ
  • 레벨 준장 스틱초보다 12.12.04 23:32 답글 신고
    좋네요 젠쿱 ㅎㅎ
  • 레벨 소장 좀글쵸 12.12.04 23:31 답글 신고
    둘다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2.12.04 23:38 답글 신고
    운전재미가 어떤우선순위인가에 따라 사람마다 다르겠죠
  • 레벨 소령 3 오르카구글 12.12.04 23:40 답글 신고
    가속은 튜닝으로 손쉽게 해결되지만,

    핸들링은 중량배분, 서스, 브레이크 밸런스 등등이 반영되므로,

    2가지는 비교하는게 무의미 합니다.
  • 레벨 대위 1 버드로드 12.12.04 23:40 답글 신고
    아니면 스알 사서 브레이크 튜닝하고 서스펜션 일체형 꼽꼬 언더스테빌라이져 스트럽바 정도 하시면 핸들링 보상 될듯요
  • 레벨 소령 3 오르카구글 12.12.04 23:45 답글 신고
    스알: 서스 200, 브레이크 100, 스테빌+스트럿 40 = 최소 견적 350 정도.
    -> 문제는 밸런스가 안맞습니다. 유저가 알아서 발로 맞춰야 됨.
    (제 차도 일체식 꼽고 4번 정도 밸런싱 했습니다.)
    -> 튜닝하는 순간 파란손에서 보증 거부.

    올란: 하체 튜닝이 이미 완결되어 있어서 추가 비용이 없슴.
    -> 밸런스가 잘 맞춰져 있슴.
  • 레벨 소위 2 이온음료 12.12.04 23:52 답글 신고
    ㄹ그냥올란도에맵을하겠네요...
  • 레벨 원사 3 대구흰리부 12.12.04 23:45 답글 신고
    그나저나..
    올란도 디젤이 스알 가속력 못지 않을텐데요...

    비슷한 가속력일때는 고속안정감 좋은차가 훨씬 더 재밌고 즐기기 편합니다...
    올란도의 아빠차 같은 스타일만 참을수 있으시면 전 무조건 올란도 가겠네요...
  • 레벨 소령 3 오르카구글 12.12.04 23:47 답글 신고
    올란 디젤이랑 국도에서 붙으면 스알 쩜됩니다. - 순정 기준.

    - 스알은 브렉 밟으면서 코너 돌때 올란도는 탁월한 차체 밸런싱으로 그냥 돕니다.
  • 레벨 소위 2 이온음료 12.12.04 23:51 답글 신고
    올론도도 블베해주고 휠도색해주면 이쁘더라고요
  • 레벨 대장 혀니마니 12.12.05 00:01 답글 신고
    코너는 모르겠고 직빨 터보는 스알텁 압승+_+
  • 레벨 중위 1 조우 12.12.05 08:20 답글 신고
    그냥 독일차 사면 둘 다 해결됨...
    요즘 얼마 안하니까....
  • 레벨 준장 다까보까 12.12.05 10:50 답글 신고
    올란도로 운전재미는 ㅡㅡ
    차라리 포쿱이 나을듯
    진정 운전재마 핸들링을 원하면 골프나 120D모세요
  • 레벨 소위 2 이온음료 12.12.05 19:28 답글 신고
    영업용이라고요 다까보까님
  • 레벨 중위 2 토마토마토 12.12.06 18:00 답글 신고
    이분은 걍 쉐까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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