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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2 6시니부랄 24.04.14 13:35 답글 신고
    쉐맨 ㄷㄷㄷ
  • 레벨 하사 1 늑대와두루미 24.04.14 13:48 답글 신고
    형제님 쉘렐루야
  • 레벨 소령 1 쉐슬람인천교구장 24.04.14 14:01 답글 신고
    터보쪽 파이프라인 그을림은 대부분 차가
    있는 현상이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고
    흡기 인테이크라인 블로바이가스가 새는건데
    저 정도면 세척후 다시 조립하거나 년식이
    있으니 교체하셔도 됩니다.
    저 정도는 문제는 없어요
    하부는 너클과 로워암은 알루미늄 합금이라서
    부식이 없는데 조인트와 캘리퍼는 주철이라
    다른차량도 대부분 저 정도 부식은 있습니다.
    전혀 문제 없어요 하체는 깨끗해 보이네요
  • 레벨 하사 1 늑대와두루미 24.04.14 14:07 답글 신고
    고맙습니다 형제님(__)
  • 레벨 중사 1 탈퇴한회원입니다 24.04.14 15:11 답글 신고
    pcv밸브 크디10대중10대 다젖어있고 신품교환해도 젖어있습니다ㅋㅋ그냥 닦으며 타시면돼요. 5년탔었던 사람입니다
  • 레벨 중사 1 탈퇴한회원입니다 24.04.14 15:13 답글 신고
    오토모델은 미션오일만 잘갈면서 타면됩니다. 1.4는 냉각수계통이 취약해서 비추고요 디젤도 고질병이 있긴있으나 수리비는 또이또이라 연비좋은 디젤가시는게 나아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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