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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창문열고팔걸치기 23.08.22 19:30 답글 신고
    잽알 원패달 드라이빙 하지마라....
    저럴때 마다 내가 경력이 몇 십년인데...
    맞구여, 원페달 드라이빙은 첨이자나여
    답글 1
  • 레벨 대장 투자의책임은본인 23.08.22 19:30 답글 신고
    또 60대 이상 고령자인가요?
    답글 1
  • 레벨 원수 XLR8 23.08.22 21:20 답글 신고
    전기차 관련된 규제를 빨리 시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선 출력에 대한 규제 시급합니다. 전기차가 배출가스가 없다고 해서 원하는 만큼 빨라도 환경보호에 손해가 없다고 착각들 하는데 전기로 달리던 연료를 떼우던 그 에너지는 어딘가로부터 분명히 공급 받아야 하는 에너지입니다. 강력한 성능에는 반드시 불필요한 전기 발전을 더 해야 충당이 된다는 말이죠. 출력 규제 필요합니다.

    그리고 배터리 용량도 그래요. 레인지 늘린다고 나날이 희귀광물인 리튬을 마구마구 갖다쓰고, GMC 허머 같은거 보면 장착되는 배터리 양이 어마어마한데 이거도 환경보호에 괜찮지 않습니다. 소형차로 갈수록 같은 배터리만 가지고도 더 많은 거리를 주행할 수 있고, 큰 차 하나가 소형차 몇 대 어치 용량의 배터리를 갖게 되죠. 이대로 두면 안됩니다. 큰 전기차, 빠른 전기차, 환경보전 목적에 위배되는 극악한 존재입니다. 최소한 내연기관 차를 욕할 자격은 없음

    게다가 저 원페달 드라이빙인지 나발인지 저거 시급하게 규제 때려야 합니다. 가뜩이나 지금도 페달 잘못 밟는 사고인지 진짜 급발진인지 아무튼 의도치 않은 가속으로 사고가 발생하고 있고, 전 세계 자동차 업계가 변속기는 PRND 순서로, 페달은 클러치-브레이크-가속페달 순서로 모양까지 정해서 스탠다드를 정해놨는데 그게 재미로 심심해서 정한걸까요. 규제는 피로 쓴다는 말이 있습니다. 현존하는 모든 안전 규제는 사고가 발생 했으니까 있는겁니다. 브레이크를 밟지 않고 브레이크의 효과를 내는 이따위 물건이 어떻게 진작에 금지 당하지 않았는지 정말 의문입니다.
    답글 1
  • 레벨 대장 투자의책임은본인 23.08.22 19:30 답글 신고
    또 60대 이상 고령자인가요?
  • 레벨 소령 2 호랭이삼촌 23.08.22 19:31 답글 신고
    아직 나이가 안나왔네여. 승객만 30대라고
  • 레벨 소장 창문열고팔걸치기 23.08.22 19:30 답글 신고
    잽알 원패달 드라이빙 하지마라....
    저럴때 마다 내가 경력이 몇 십년인데...
    맞구여, 원페달 드라이빙은 첨이자나여
  • 레벨 중령 1호봉 치차리토 23.08.22 19:34 답글 신고
    자동차 역사 100여년이 넘게 엑셀과 브레이크를 분리해서 잘 쓰고있었는데 뜬금없는 원페달 방식은 기존 운전자들에게 혼동만 주는 느낌이네욤ㄷㄷㄷ
  • 레벨 중령 1호봉 치차리토 23.08.22 19:31 답글 신고
    다행히 차들이 많아 뒷차들 블박 확인하면 되겠네욤ㄷㄷㄷ
  • 레벨 원사 3 부산갈매기탕 23.08.22 19:32 답글 신고
    택시전기차 출력제한좀 걸어야할듯해요
    아무래도 더러운 운전습관
    토크좋고 차 잘나가니까 진짜 운전을 ㅈ같이함..
    모든 택시운전하시는분이 그렇단건 아니지만요
  • 레벨 원사 3 조수석엔여자를 23.08.22 19:55 답글 신고
    왜 요즘 죄다 아이오닉5 택시 급발진이 많냐
  • 레벨 중령 2 뇌이징이부족합니다 23.08.22 20:01 답글 신고
    유독 전기차는 택시모델만 급발진사고가 나는군요
  • 레벨 대위 3 Porsche119 23.08.22 20:07 답글 신고
    보나마나 영감쟁이죠
  • 레벨 대령 3 개콘보다교사블 23.08.22 20:08 답글 신고
    택시? 끄덕끄덕
  • 레벨 대위 3 이것도찾아봐 23.08.22 20:18 답글 신고
    택시트림으로 나오는 전기차 없는데

    급발진 뉴스만나오면 택시네요
  • 레벨 대령 3 운전하는김씨 23.08.22 20:29 답글 신고
    그래서
    급하게
    아이오닉6로....
  • 레벨 상사 2 젠콥 23.08.22 20:51 답글 신고
    원패달 드리이빙은 경력이 오래 될 수록 몸이 기억하는 반응에 혼돈하여 오작동 할 확률이 높은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영상은 거의 미션임파서블 느낌이군요... ㄷ ㄷ
  • 레벨 원수 XLR8 23.08.22 21:20 답글 신고
    전기차 관련된 규제를 빨리 시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선 출력에 대한 규제 시급합니다. 전기차가 배출가스가 없다고 해서 원하는 만큼 빨라도 환경보호에 손해가 없다고 착각들 하는데 전기로 달리던 연료를 떼우던 그 에너지는 어딘가로부터 분명히 공급 받아야 하는 에너지입니다. 강력한 성능에는 반드시 불필요한 전기 발전을 더 해야 충당이 된다는 말이죠. 출력 규제 필요합니다.

    그리고 배터리 용량도 그래요. 레인지 늘린다고 나날이 희귀광물인 리튬을 마구마구 갖다쓰고, GMC 허머 같은거 보면 장착되는 배터리 양이 어마어마한데 이거도 환경보호에 괜찮지 않습니다. 소형차로 갈수록 같은 배터리만 가지고도 더 많은 거리를 주행할 수 있고, 큰 차 하나가 소형차 몇 대 어치 용량의 배터리를 갖게 되죠. 이대로 두면 안됩니다. 큰 전기차, 빠른 전기차, 환경보전 목적에 위배되는 극악한 존재입니다. 최소한 내연기관 차를 욕할 자격은 없음

    게다가 저 원페달 드라이빙인지 나발인지 저거 시급하게 규제 때려야 합니다. 가뜩이나 지금도 페달 잘못 밟는 사고인지 진짜 급발진인지 아무튼 의도치 않은 가속으로 사고가 발생하고 있고, 전 세계 자동차 업계가 변속기는 PRND 순서로, 페달은 클러치-브레이크-가속페달 순서로 모양까지 정해서 스탠다드를 정해놨는데 그게 재미로 심심해서 정한걸까요. 규제는 피로 쓴다는 말이 있습니다. 현존하는 모든 안전 규제는 사고가 발생 했으니까 있는겁니다. 브레이크를 밟지 않고 브레이크의 효과를 내는 이따위 물건이 어떻게 진작에 금지 당하지 않았는지 정말 의문입니다.
  • 레벨 준장 갠역시 23.08.23 00:23 답글 신고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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