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팅어는 제작 당시 그란투리스모 컨셉으로 제작된게 맞습니다. 하지만 출시 후 판매량이 저조하니 연식변경이 될 때마다 판매 전략이 바뀌어서 이도저도 아닌 차가 되어버린거죠.
처음엔 고성능 스포츠 세단이었다가 이후엔 프리미엄 세단이 되고 그 다음엔 고성능 패밀리카가 되었어요. 이건 기아 공식 광고 영상에도 나와있습니다. 이러다보니 스팅어 단종은 당연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확실하게 저는 스팅어 단종이 아쉬운게 아니라 GT카를 단종시키면서 수치만 내세우는 전기차가 그걸 이어간다는게 아쉬웠습니다. 단종이면 단종이지 왜 그걸 굳이 ev6가.. 이번에 나온 스팅어 헌정 영상을 보니 기아차는 앞으로 전기차 시대로 넘어가겠다는 뜻이 더 깊은 영상 같아 보였어요. 요즘 워낙 다양한 차들이 많기도 하고 성능도 좋아서 그란투리스모의 개념도 모호해지긴해요..
섬이나 다름없는 좁은 땅덩이 인것도 알고 그란투리스모도 앎
내가 그런게아니라 기아가 그란투리스모랬음 그건 아셈? ㅇㅇ
스팅어는 제작컨셉부터 그란투리스모였음 g70이랑은 전혀 다른 차임 그런데도 비교대상임 왜냐 gt카가 뭔지 모름
다른 여러 자동차브랜드가 그랬듯
그 나라의 자동차의 발전 수준이 어느정도 올라오면 자연스레 생겨나는게 gt카와 컨버터블임
근데 우리나란 늦어도 한참 늦었음
Gt카나 컨버터블이 이것저것 다 때려박아서 꼭 비싸야되냐? 그것도 아님
뉴스보니 제네시스 이제서야 컨버터블 만든다던데 루머긴하지만 가격이 2~3억?.. 그냥 우리나라는 어쩔 수 없는 그돈씨 그렌져의 나라임
니 ㅁ 말처럼 한국이 이유일 수 도 있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수요가 없는것도 아님
그냥 사람들이 gt카와 세단의 차이를 모르는거임
우리나라 대부분 사람들이 gt가 뭔진 알 거 같음? 내 생각엔 기아 판매 사원들 중 절반 이상은 모를거임 자기들도 뭔지 모르는 gt카를 판다? 자업자득임
수치만 내세우는 전기차가 나타나서는 그런 gt카를 이어간다? 걍 다 지티 해라그러셈 요즘 차들 다 성능 준수하고 비슷허게 생겼더만
판매량 하위권 슬슬 단종수순 밟겠죠 다음은 K9차례
처음엔 고성능 스포츠 세단이었다가 이후엔 프리미엄 세단이 되고 그 다음엔 고성능 패밀리카가 되었어요. 이건 기아 공식 광고 영상에도 나와있습니다. 이러다보니 스팅어 단종은 당연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확실하게 저는 스팅어 단종이 아쉬운게 아니라 GT카를 단종시키면서 수치만 내세우는 전기차가 그걸 이어간다는게 아쉬웠습니다. 단종이면 단종이지 왜 그걸 굳이 ev6가.. 이번에 나온 스팅어 헌정 영상을 보니 기아차는 앞으로 전기차 시대로 넘어가겠다는 뜻이 더 깊은 영상 같아 보였어요. 요즘 워낙 다양한 차들이 많기도 하고 성능도 좋아서 그란투리스모의 개념도 모호해지긴해요..
Gt카 형태나 용도에따라
C,s,r,e 슈퍼,엔트리 등 이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또 어떤 뜻이 있을까요
국내엔 없지만 해외에서 판매되는 기아의
Gt나 gt라인 트림이 있죠? 그걸 말씀하시나 봅키다
Tuhl
그랜드투어링이 먼지는 아셈? ㅇㅇ
내가 그런게아니라 기아가 그란투리스모랬음 그건 아셈? ㅇㅇ
스팅어는 제작컨셉부터 그란투리스모였음 g70이랑은 전혀 다른 차임 그런데도 비교대상임 왜냐 gt카가 뭔지 모름
다른 여러 자동차브랜드가 그랬듯
그 나라의 자동차의 발전 수준이 어느정도 올라오면 자연스레 생겨나는게 gt카와 컨버터블임
근데 우리나란 늦어도 한참 늦었음
Gt카나 컨버터블이 이것저것 다 때려박아서 꼭 비싸야되냐? 그것도 아님
뉴스보니 제네시스 이제서야 컨버터블 만든다던데 루머긴하지만 가격이 2~3억?.. 그냥 우리나라는 어쩔 수 없는 그돈씨 그렌져의 나라임
니 ㅁ 말처럼 한국이 이유일 수 도 있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수요가 없는것도 아님
그냥 사람들이 gt카와 세단의 차이를 모르는거임
우리나라 대부분 사람들이 gt가 뭔진 알 거 같음? 내 생각엔 기아 판매 사원들 중 절반 이상은 모를거임 자기들도 뭔지 모르는 gt카를 판다? 자업자득임
수치만 내세우는 전기차가 나타나서는 그런 gt카를 이어간다? 걍 다 지티 해라그러셈 요즘 차들 다 성능 준수하고 비슷허게 생겼더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