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은 소형인데, 크기는 예전 현대 산타페에 가까워짐.
기아 셀토스, 르노 XM3, 쉐보레 트랙스 점점 더 커져만 가고 가격이 높아지는데, 신형 코나 가격도 대폭 상승함.
이제는 준소형 염가형이 나와야 초년생이나 서민들이 살 듯.
이름은 소형인데, 크기는 예전 현대 산타페에 가까워짐.
기아 셀토스, 르노 XM3, 쉐보레 트랙스 점점 더 커져만 가고 가격이 높아지는데, 신형 코나 가격도 대폭 상승함.
이제는 준소형 염가형이 나와야 초년생이나 서민들이 살 듯.
가격도 가격이지만 다커져서
싼타페 1세대가 2023년형 코나보다 약간 큽니다.
(오래전 모델이라 축거가 좀 짧습니다)
그랜저 1세대가 2022년형 아반떼보다 약간 큽니다.
(오래전 모델이라 폭은 좁음)
2023년형 코나 전장:4,350mm, 전폭:1,825mm, 전고:1,580mm, 축거:2,660mm
2020년형 싼타페 1세대 전장:4,500mm, 전폭:1,845mm, 전고:1,740mm, 축거:2,620mm
2022년형 아반떼 전장:4,650mm, 전폭:1,825mm, 전고:1,420mm, 축거:2,720mm
1986년형 그랜저 1세대 전장:4,865mm, 전폭:1,725mm, 전고:1,450mm, 축거:2,735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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