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를 6천 넘게 주고 산다고? 이건아니야..
앞범퍼하나 교체에 5백 백미러 하나교체에 150이라는데 수리비 폭탄맞을거 뻔한데 이건 아니야.
머리로는 계속 아닌거 같은데 길가에 트래버스 신형 지나가면
멍하니 쳐다보고 갖고싶다 라는 생각이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네요. 현대 계열 임직원이라 5프로 할인되기에 현기차 펠리세이드 사는게 훨씬 이득인데 계속 트래버스가 끌리네요. 정신좀 차리게 해주세요
쉐보레를 6천 넘게 주고 산다고? 이건아니야..
앞범퍼하나 교체에 5백 백미러 하나교체에 150이라는데 수리비 폭탄맞을거 뻔한데 이건 아니야.
머리로는 계속 아닌거 같은데 길가에 트래버스 신형 지나가면
멍하니 쳐다보고 갖고싶다 라는 생각이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네요. 현대 계열 임직원이라 5프로 할인되기에 현기차 펠리세이드 사는게 훨씬 이득인데 계속 트래버스가 끌리네요. 정신좀 차리게 해주세요
트레버스길가에 널렸음.
일본차도 널렸음.
나 크라이슬러 퍼시픽카 타는데
이것도 괜찮음.
차 좋잖아유
근데 현대계열 임직원 이면 다른 회사차 타고 출퇴근 불가 아잉교?
아~~~그리고 하체소음??것도 잘 모르겠던데....
나름이겠죠^^;;
중고차값 방어, 옵션은 팰리죠!
새차는 돈 있는 용자만 살수 있지만 저는 연식 얼마 안된 중고 강추합니다
몇년 지나면 단순 접촉사고에도 전손처리를 해야하는 일이 발생할까봐 고민만 하고 있네요...
수리비가 어느정도 안정화 되면 지를것 같기도 합니다...
지금은 독3사 뛰어넘는 수리비에 그냥 고민만 하고 있네요...
교환 도장비포함하면 400정도할거구요
^^;
운동신경이 좋습니다.
단 실내가 구리고 실내 디자인이
거기서 거깁니다 ㅋ
결과 참조하시구 좋은 결정하세요. 쉐보레 다른차는 별룬데 트레버스는 나름 괜찮은거 같네요. 이쿼녹스 각종 업데이트 테스트에선 성적이 안좋네요. 뭐 현기도 안좋습니다. 근데 쉐보레가 월등하다는 아닌데 트레버스 윗급에서는 쉐보레가 선방하는듯 합니다. 윗분들 댓대로 현기가 중고가격방어,내부 옵션등 갑이죠. 근데 차가 그게 다가 아니니까요... 좋은결정하세요. 6천 이상 생각하시면 익스 ㄱㄱ?? 고민하시는거 부럽네용ㅎ
버스로 가세요~~
감가, 유지보수비 및 편의성 까지 같이 고려하면... 적어도 한국에선 현기차가 답인게 현실입니다. -_-
그거 다 알면서 쉐보레 차만 세대째 타고 있는 중 -_-
안전성은 좋아요
저같으면 둘중하나 정한다면 펠리 사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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