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력만 있다고 인정 받는 게 아니라, 헤리티지와 명성도 있어야 인정 받음. (현대/기아 기술력은 뛰어남.)
기술력 보유해도 안 내놓으면 안 쳐줌. 아무리 스포츠카 만들 기술력 있어도 안 팔릴까봐 안 내놓으면 누구도 인정 안해줌.
중국산 자동차, 배터리, 전자용품이 아무리 기술력 좋아도 명품 소리 못 들음.
헤리티지가 있으면 중국산도 인정 받음. 마시는 차, 붓, 도장, 옥조, 약재 등. (길거리에 나돌아다니는 가품이 많아서 탈이지만.)
내연 기관에는 시간이 아무리 흘러도 한계가 있었겠지만, 전기차 시대가 기회임. 다행히 제네시스 성장세가 가파르고 전기차 전환 시기에 잘 하는 편이라 전망이 좋음.
전쟁고통겪고 한강의기적으로 발전된지 얼마안된 나라에서 이정도면 그놈의 헤리티지따위야
테슬라는 헤리티지가 있어서 빠는건가
보조금 0원 !
문제는 배출가스기준을 못맞춰서
일반 내연기관차량을 팔아도 벌금으로 손해
의선이형 비행기 타고 달려가도 안돼
정부에서 인력급파 합의체 구성 해도 안돼
이게 말이 되는건지
이미 규제관련해서 올거라는건 다 아는사실이었는데 로비해도 모자랄망정 국가원수란 놈이 ㅋㅋㅋ
규제 발표 후 부랴부랴 뒷북치고 미국가서 개무시 당하고 온 정부.
현대차만 개피봤지.
이래서 정치에 관심을 가지라는거임.
전쟁고통겪고 한강의기적으로 발전된지 얼마안된 나라에서 이정도면 그놈의 헤리티지따위야
테슬라는 헤리티지가 있어서 빠는건가
인지도도 올라갈텐데 매번 안팔려서 안만든다고ㅋㅋㅋㅋㅋㅋ 무지성 현빠가 너무많음
자국에서생산된 전기차에만 보조금
미국하고 fta체결된 국가에서 체굴된 광물80% 이상으로 제작된 배터리를 사용해야
보조금지급
현기경우 중국광물사용으로 기준못맞춤
결론 자기나라전기차외엔 절대 못팜
전기차를 못팔면 배출가스기준을 못맞춰
일반차량을 팔때마다 벌금부과
결국 모든자동차를 못팜
정의선 미국으로 날아감 해결못함
정부관계자 날라가 협의체구성 해결못함
거의 경제테러수준
캘리포니아가 전기차 보급율1위에 제일 잘사는 주인데 전기차 충전 그만하라고 원전카드만지고
그냥 실효성없는 정치적쇼임
오히려 인플레감축법 이후 현기차계열 주가 상승
의미없다는거지요
일본차 유럽차 등 다른 나라 차들도 기준 못맞추면 모두 해당되는 얘기인데
마치 한국만 대놓고 겨냥했다는듯 말하는거 보면 정치충은 진짜 답이 없구나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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