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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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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령 1 쉐슬람인천교구장 21.12.22 22:23 답글 신고
    진정한 펀카를 타셨군요~
  • 레벨 소령 2 쵸콜렛우유 21.12.22 22:27 답글 신고
    솔직히 아반떼 스포츠 나오고나서 현타왔었습니다.
    가격차이가 거의 안났거든요..ㅜ
  • 레벨 소장 mitch 21.12.22 22:23 답글 신고
    아 저도 첫차로 잠시 진지하게 고려했던ㅎㅎㅎ
  • 레벨 소령 2 쵸콜렛우유 21.12.22 22:27 답글 신고
    매우좋죠 차도 작은데 짱짱해서요
  • 레벨 대위 1 스게블PD 21.12.22 22:25 답글 신고
    기본형과는 다르게 뒷브레이크가 디스크 방식이었던..
  • 레벨 소령 2 쵸콜렛우유 21.12.22 22:27 답글 신고
    네 뒤도 디스크였죠
  • 레벨 원사 3 Redistributor 21.12.22 22:25 답글 신고
    이쁘네요 사이드바디킷도 하셨나봐요~
  • 레벨 소령 2 쵸콜렛우유 21.12.22 22:28 답글 신고
    순정입니다. RS트림엔 들어갔어요
  • 레벨 원사 3 아모르파리 21.12.22 22:30 답글 신고
    한번씩 경차인줄알고 할인도 해주던데요
  • 레벨 소령 2 쵸콜렛우유 21.12.22 22:40 답글 신고
    주차장서 써먹어 봤습니다.
  • 레벨 소장 오니쯔 21.12.22 22:35 답글 신고
    미국 아베오rs 수동미션을 직구해서 장착하시는 분도 있었던거 같은데..
  • 레벨 소령 2 쵸콜렛우유 21.12.22 22:41 답글 신고
    그분 유명했었죠 전용미션이 가속위주의 촘촘한 기어비
  • 레벨 훈련병 적폐왕굴리트 21.12.22 22:39 답글 신고
    전 잘못뽑았나여 아베오 lt인가 가장 옵션좋은 등급차였는던, 개쓰레기였어여
  • 레벨 소령 2 쵸콜렛우유 21.12.22 22:43 답글 신고
    LT위가 RS였어요 차값만 2000만원 넘는 정신나간 차였음 소형차니까 뭐 쓰레기같은 요소는 많긴하죠
  • 레벨 훈련병 적폐왕굴리트 21.12.22 22:46 신고
    @쵸콜렛우유 이게 참 언덕에서 파킹했다가 드라이브 밟으면 그 힘을 못내서 뒤로 밀렸고, 초반에 두번 뒤에 차 박을뻔 한적도 있네요. 그냥 제가 뽑기잘못해서 구린 차 걸린거 같습니다ㅠ 차타면서 너무 스트레스 많이 받았어요
  • 레벨 소령 2 쵸콜렛우유 21.12.22 22:56 답글 신고
    1.6이였나요? 저때는 밀림방지가 적용은 되있어서 불편함은 못느꼈어요
  • 레벨 훈련병 Jayse 21.12.26 10:06 답글 신고
    차가 멈춰있으면 D에 넣어도 N으로 수시로 빠져있는 로직이 들어가는데 수동모드로 두면 D로 항상 들어가있기도 하고 엑셀 밟으면 D로 들어가면서 나가기 때문에 메뉴얼에 써져있는걸 놓친 운전자들이 오르막에서 좀 당황하게 되는 경우가 있었어요 ㅎㅎ 저도 1.6 LT
  • 레벨 원수 검둥개 21.12.22 22:48 답글 신고
    수동이 나왔으면 저도 샀을겁니다
  • 레벨 소령 2 쵸콜렛우유 21.12.22 22:58 답글 신고
    수동이 워낙 좋다고 소문난 판에 오토만 출시됐죠. 그래도 사고싶었던 차라서 고민않고 고
  • 레벨 대위 2 인싸J2 21.12.22 22:50 답글 신고
    수동이 없어서 pass~ 그래서 벨로스터엔 스옹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빨렄ㅋㅋㅌ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2 쵸콜렛우유 21.12.22 22:58 답글 신고
    에이~~ 베렌은 한참뒤에 나왔는걸요 ㅋ
  • 레벨 원사 3 스파크크리에이티브 21.12.22 23:14 답글 신고
    냉각수통은 스파크도 잘깨졌습니다....

    1.4엔진 문제는 냉각수 혼입문제가 좀 나오는걸로 알고있습니다

    터보도 역전구조가 아니라서 그런지 순정은 좀 덜한데 터빈업한 차량들은 터빈 한번씩 해드시는분들이 있더라구요

    그거 말고는 저도 한대 데리고오고싶은 차량중 하나였습니다
  • 레벨 대장 IMPPIPE 21.12.22 23:17 답글 신고
    이상하게도 대우시절 고만고만한 차량들 대부분 엔진헤드나 냉각계통에 고질적인 문제가 많았던거 같습니다.

    대부분 폐차사유중 하나가 엔진주요부품 이나 냉각계통 크랙 누수 누유등으로 인한 잦은 오버히트로 차량을 눌렸던 기억이 대부분 입니다.

    레조 매그너스 마티즈md는 그랬는데 레간자도 그랬나요?
  • 레벨 하사 1 TURBOShaft 21.12.22 23:49 답글 신고
    매그너스 레간자도 말씀처럼 오버히트 많았다 들었습니다.
    저는 레간자는 헤드변형, 매그너스는 헤드누유 였는데, 블럭교체해야 한다 하기에 교체받고 차량 교체기회가 생겨 교체했었던지라.. 다만 쉐비로 런칭하면서 대우차 as가 개판난건 확실했습니다.
  • 레벨 하사 1 iPhone12 21.12.23 00:16 답글 신고
    예전 1.6 아베오 해치 탔는데
    이런 쓰레기가 있나 싶었네요
    미션 진짜...
  • 레벨 병장 렛츠기릿 21.12.23 06:01 답글 신고
    지금 쎄컨으로 이거살까고민입니다
  • 레벨 소위 1 흰붕이대디a 21.12.23 06:21 답글 신고
    저 오도바이 계기판은 정말 너무했지 싶어요 ㅌㅌㅌ

    톨게이트 가면 경차로 끊어준다는 그차!
  • 레벨 대위 3 오산뚜벅이 21.12.23 07:20 답글 신고
    14년에 k5 안사고 크류즈 2.0디제루 못산게 한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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