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 거주가 아니거나 집밥 없으면 전기차는 무용지물이죠.
전기차 전용 충전기에 2시간 이상 주차해서 신고당하면 과태료 물잖아요.
90분 이상 타 차량 충전을 방해하고 주차하다가 신고 당하면 과태료 10만원입니다.
완충하면 다른데로 비켜줘야 됩니다.
충전 장소이지 주차장이 아닙니다.
단순히 유지비용이 저렴해서 전기차를 선택했으면 발품 팔아야죠.
돈과 시간을 맞 바꾸는 겁니다.
자가거주로 자기 주차장 있는거 아니면 전기차는 큰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
완속충전 시간당 3KW인데 퇴근 후 출근해서까지 충전해봤자 절반 정도 찰겁니다.
내년에 전기차 잔뜩 깔리기 시작하면 집밥 열악한 오피스텔, 아파트들은 다들 눈치게임 장난 아닐겁니다.
다들 완속 충전이라도 하겠다고 플러그 연결할 전기 콘센트조차 없어요.
지금도 장난 아니던데요.
아파트 내에 있는 전기차 퇴근 부터 출근까지 충전하면 문제 없을꺼 같은데..?
안빼고 있는 차들 때문에 전기차 충전이 불편한 거고요.
전기차 오너의 적은 같은 전기차 오너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닙니다.
전기차 전용 충전기에 2시간 이상 주차해서 신고당하면 과태료 물잖아요.
90분 이상 타 차량 충전을 방해하고 주차하다가 신고 당하면 과태료 10만원입니다.
완충하면 다른데로 비켜줘야 됩니다.
충전 장소이지 주차장이 아닙니다.
단순히 유지비용이 저렴해서 전기차를 선택했으면 발품 팔아야죠.
돈과 시간을 맞 바꾸는 겁니다.
자가거주로 자기 주차장 있는거 아니면 전기차는 큰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
완속충전 시간당 3KW인데 퇴근 후 출근해서까지 충전해봤자 절반 정도 찰겁니다.
내년에 전기차 잔뜩 깔리기 시작하면 집밥 열악한 오피스텔, 아파트들은 다들 눈치게임 장난 아닐겁니다.
다들 완속 충전이라도 하겠다고 플러그 연결할 전기 콘센트조차 없어요.
지금도 장난 아니던데요.
이유는 모름....충전기 자리많아도 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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