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차로 S60계약하고 출고까지 얼마 남지 않은거 같습니다...
국산차 계시판이지만.....저는 국산차오너입니다!
전륜기반 국산차는 프론트오버행이 긴거에 비해 볼보는 전륜인데도 프론트오버행을 짧게 만드는 비결이 먼지....
일단 디자인상 프론트오버행이 짧으면 측면비율이 굉장히 멋스럽더라고요.. 디자인외엔 딱히 주행 등에 있어서 장점이 없어서 오버행을 길게 뽑아내는건가요? 급 궁금해서 끄적여 봅니다.
와이프차로 S60계약하고 출고까지 얼마 남지 않은거 같습니다...
국산차 계시판이지만.....저는 국산차오너입니다!
전륜기반 국산차는 프론트오버행이 긴거에 비해 볼보는 전륜인데도 프론트오버행을 짧게 만드는 비결이 먼지....
일단 디자인상 프론트오버행이 짧으면 측면비율이 굉장히 멋스럽더라고요.. 디자인외엔 딱히 주행 등에 있어서 장점이 없어서 오버행을 길게 뽑아내는건가요? 급 궁금해서 끄적여 봅니다.
제가 보기엔 XC90까지 커버하는 유연한 플랫폼이기도 하고 PHEV 고성능 모델인 T8까지 아우르기 위한 엔진룸 내 공간 확보가 주된 이유가 아닌가 싶네요
전륜이 후륜에 비해서 일반적으로 구조적인 문제로 전륜 오버행이 길게 뽑히기는 하지만
그 안에서도 특별히 더 긴 오버행, 다소 짧은 오버행 등 여러 특징들이 있겠지요
그런 맥락에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똑같이 잘생긴 것도 원빈도 있고 장동건도 있는 것처럼요
결론 : 전륜이면서 오버행 짧은 차는 비싼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