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유차량 주유 후 매연 발생이 기존에 비해 4~5배 정도 많아졌다면 연료를 의심해야 겠죠??
4~5배라고 하는 것은 다그로 확인 중인데 보통 150~200키로 사이에서 재생이 시작되는데..
주유 후 1회 재생(약 110키로)후 지금 17키로 탔는데 매연이 5그람이 넘게 쌓이네요.
한 3~4키로 주행하면 바로바로 매연이 쌓이는 걸로 나옵니다.
내일 석유관리원에 신고하려고 하는데 궁금해서 여쭈워 봅니다.
경유차량 주유 후 매연 발생이 기존에 비해 4~5배 정도 많아졌다면 연료를 의심해야 겠죠??
4~5배라고 하는 것은 다그로 확인 중인데 보통 150~200키로 사이에서 재생이 시작되는데..
주유 후 1회 재생(약 110키로)후 지금 17키로 탔는데 매연이 5그람이 넘게 쌓이네요.
한 3~4키로 주행하면 바로바로 매연이 쌓이는 걸로 나옵니다.
내일 석유관리원에 신고하려고 하는데 궁금해서 여쭈워 봅니다.
어제부터 급격히 추워져서(금요일대비 오늘새벽 5도이상 급격히 내려갔습니다)그리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연료탱크안의 수분은 100% 완벽해서
일단 신고하겠단 거임??
연료탱크 수분은 장담 못하지만 필터도 교체한지 얼마되지 않아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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