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엔진오일 갈려고 왔드만.. (7만 4천킬로)
사업소에 가라고 해서 갔드만..
사업소에서
엔진 소음측정 하고
엔진오일 무상교환하고 (1회 무상교환)
이전 엔진오일 시료 받아서 분석 후 이상있으면
엔진교체해준다네요..
엔진소음이 이상해도 교체해준다 하네요..
엔진오일 게이지변경..
엔진오일이 기준이 더 높아졌네요.
밀봉은 안하고 엔진오일 줄어드는건 리콜 해당사항 없다고 하네요.
음 리콜 내용이 바뀐건지
엔진오일게이지는 왜 변경하는건지
음 궁금하네요
잘 생각 해보셔요
국회에서도 다루엇던 내용입니다
기존에는 줄어드는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오일을 오랫동안교체안하고 타면 엔진에 데미지를 심각하게 먹었으니요
워낙 최대출력 최대연비를 뽑을라고 했기때문에 벼랑끝에서 성능을 내고 있었다 라고 표현할수도있겟네요
이제는 뭐 오일양을 기존보다 좀더 넣는걸로 바꾸고 출력연비를 조금 더 포기하는거죠
그러면 엔진 내구성은 많이 올라가니요
성능과 내구는 반비례합니다. 그걸 이겨내는 모델이 좋은 엔진인것이지요
고로 2.4gdi는 실패작
당시 2010년인가 캠리 재끼려고 200마력 넘겼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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