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GDi 200T
쌍용 내부명: G20DTR
배기량: 1998cc
마력/토크: 225/36
보어*스트로크: 86mm*86mm
구조: 직접분사(GDI) 직렬 4기통 터보
특징: 최대분사압 250bar 인젝터
적용차량: 렉스턴(수출형), 렉스턴 스포츠(수출형), 체어맨(체어맨 3.2였나 2.8을 대체하려 했음)
e-XGi 200
쌍용 내부명: G20DF
배기량: 1998cc
마력/토크: 149/20
보어*스트로크: 86mm*86mm
구조: 간접분사(MPI) 직렬 4기통
적용차량: 코란도(C200, C300)(수출형)
e-XGDi 120T
쌍용 내부명:
배기량: 1197cc
마력/토크: 128/23
보어*스트로크: 76mm*88mm
구조: 직접분사(GDI) 직렬 3기통 터보
특징: 쌍용자동차 역사상 최초의 3기통 엔진
적용차량: 티볼리 X150(수출형)
ㅈㄴ 답답한게 다 수출형에만 적용됬고
렉스턴 시리즈 가솔린 터보 나오면 지금보단 200만원 저렴
코란도도 이번에 외관을 다듬으면서 2.0 가솔린 적용해서 비교적 싼 가격에 출시
티볼리는 1.2 가텁 적용해서 1.5 가텁보단 저가형으로 전략
임원들이 일을 안한다는게 학계의 정설
127마력에 22kg.f이라는데 17인치 단일휠 2종류 하고 트림 2개 구분해서 저렴이 2륜전용으로 팔면 쏠쏠했을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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