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최종 부도 파산절차 밟을텐데요.
일자리와 지역경제 때문에 어쩔 수없이 정부에서 또 세금지원해주려 하겠죠?
아무튼 쌍용은 이렇게 저물고 있고 나머지 르노삼성 쉐보레도 한국에서 더이상의 실적을 올리지 못하면 곧 철수할 가능성이 높을 것 같네요.
이제 국산차 시장은 완벽히 현대기아제네시스 독점체제로 바뀔 듯요~
결국 최종 부도 파산절차 밟을텐데요.
일자리와 지역경제 때문에 어쩔 수없이 정부에서 또 세금지원해주려 하겠죠?
아무튼 쌍용은 이렇게 저물고 있고 나머지 르노삼성 쉐보레도 한국에서 더이상의 실적을 올리지 못하면 곧 철수할 가능성이 높을 것 같네요.
이제 국산차 시장은 완벽히 현대기아제네시스 독점체제로 바뀔 듯요~
좀 사주지 말입니다 ㄷㄷ
지난번 쌍용차 사태때도 정부의 직접 지원 없이 인원 감축 및 부동산 판매하고 마힌드라가 인수하면서 회생했으니까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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