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3 WTS0103 11/20 08:34 답글 신고
    팩트는 지방에 사는 사람은 절대 서울입성이 불가한 수준까지 왔죠.
    서울사는 사람은 언제든지 은퇴후나 자식물려주고 지방오면 끝이죠.
    3~4년전에 서울집 팔고 지방내려간 사람만 속터지죠
    서울, 수도권 신도시 사람들은 3년동안 5~10억 맛있게 꿀꺽했죠 ㅎㅎㅎ
    열심히 1~2천씩 저축하며 아껴가며 살던 사람들 오열이고
    4년전 최대한 빚내고 무리해서 집산사람이 승리자죠ㅎ
    입지좋은 서울, 수도권 신축 분양은 사실상 불가능이죠.

    이번 과천만 봐도 분양경쟁률이 500대 1인데 무슨 분양을 바라봐요 ㅎㅎㅎㅎ
    답글 18
  • 레벨 상사 3 광주오공이 11/20 06:52 답글 신고
    서울에 거주하시는분들 지방내려오면 인생패배자 유배지가는 기분이라던데 사실입니까??
    답글 14
  • 레벨 원사 3 수국신민 11/20 09:10 답글 신고
    아직도 이렇게 정신 승리를 하는구나...
    답글 0
  • 레벨 소위 1 바보에게눈웃음 11/20 13:06 답글 신고
    일자리 땜시 여기 붙어 있는거지
    나도 차막히는 서울은 살고싶지도 않소이다
    머저리같은 빙다리 호구들이 30억40억 집값 얘기하지 현실은 빚 갚고 세금내야 하는 시궁창인생
    빛좋은 개살구라 부르지요
  • 레벨 상사 3 철이7 11/20 13:29 답글 신고
    또 모르죠
    내년엔 집값이 어찌될지
    영끌 할 사람들도 이제 얼마 안 남았는디
  • 레벨 중사 2 봉잡고다이 11/20 14:00 답글 신고
    세금많이 내면 되지
    머 문제 있냐
    그돈으로 가난한 사람들한테
    뿌리면 그기 복진기라
  • 레벨 병장 darama 11/20 14:53 답글 신고
    내년에 매물 쏟아지고 안팔려서 경매에 잔뜩 올라오겠네 ㅋㅋㅋㅋ
  • 레벨 준장 아크뷰 11/20 17:50 답글 신고
    제말이 그말이에요..대부분 한채 겨우 빚져서 사는걸텐데 그거 올르면 세금만 더내는거지 뭘 좋아하는지
  • 레벨 대령 2 왕초페라리 11/20 17:50 답글 신고
    집값 급등한거 다주택자한테나 좋지

    1주택자한테는 하등 좋을게 없음..

    고로, 다 필요없고

    3주택자 이상 다주택 투기꾼만 잡으면 됨..
  • 레벨 이등병 한국모범 11/20 17:58 답글 신고
    청무피사 모르나...???
  • 레벨 중사 3 술이 11/20 23:04 답글 신고
    이것도 다 전략이 있더라구요. 1주택자도 오르면 미래의 설계 범위가 넓어지는거 최근에 보고 느꼈어요.
    그게 현실이여도 난 그렇게 안살겁니다.
    나름 고액 연봉자인데 집가진 사람한테는 명함도 못내미는 현실이란게...
  • 레벨 원사 1 강남빵집 11/21 00:11 답글 신고
    아파트는 2채 ..주식은 아파트1채만큼... 노후까진 든든하네..세금 내면 되지..뭐가 문제지?
  • 레벨 상사 2 프로드라이브 11/21 02:02 답글 신고
    인프라좋은 15억짜리
    세금많이 내고 사실래요 아님
    지방에서 비싸야 5억짜리 사실래요?

    쉽게 수도권 10억짜리 분양받는사람은 대출2~30프로밖에 안나오고
    지방 3억짜리 분양받는 분들은
    5~70프로 나옵니다

    즉 수도권은 시작부터 몇억갖고 시작하는
    사람들이란얘긴데 누가누굴 걱정해주나요?

    여긴 서울에 집가지면 ㅈ도없이 대출로 샀네
    이러는데 지방에서 현금1억갖고 대출껴서 집살때
    수도권은 최소 5~6억은 갖고 대출스타트합니다

    풀대출껴서 니들 세금땜에 ㅈ될거다 하는데
    정책좀봐요 좀 그만큼 대출 주지도않고
    애시당초 대부븐 그런걱정도 안해요
    왜 다 빚지고 살고있을거라 생각하죠?

    신기하네 아반떼 타면서 3시리즈보고
    저새끼 풀할부겠네 생각하는 뭐이런심리인가?
  • 레벨 병장 beautyb 11/21 02:18 답글 신고
    그러면 지금 팔고 지방 가면 됨 ㅋㅋㅋㅋ
    그럼 지방 사람들은 5억이 없는거고
    지금 팔고 지방가면 5억이 생기는거니
    무조건 이익이죠...바보들이신가;;;;
    배가 많이 아프시면 서울 와서 노력하세요 ㅎ
  • 레벨 중사 3 밍스밍스 11/21 03:33 답글 신고
    똘똘한 서울 1채 가진사람 승자. 3년전에 산사람이 진정한 승자 맞지.

    지방빼고 서울근교 비교해보자

    일산/김포 1억오를때 서울 5억올랏다 더오른대도 허다하다 이거팔면 일산에 2채 산다

    거래절벽?ㅋㅋㅋ 개뿔 ㅋㅋ 5천정도 시세보다 싸게 내놓으면 금방 나간다

    무주택자는 그냥 버로우타자 엄마아빠 찬스 아니고서야 월급쟁이 흙수저는 서울아파트 이제 못산다

    나도 서울에 전세5억살다가 문통되고 집값 잡히겟지 하고 안샀다가 개피봐서

    경기도에 2월달에 5억주고 집샀는대 지금 거래된가격보니 6억8천이다

    이게 자산이라는거다

    무주택자는????? 보증금만있지 보증금이 오르남???

    그리고 이자노예? ㅋㅋ 개뿔...

    2억대출받아도 원금+이자 100도 안나간다...

    100만원 아까워서 노예라고 표현할정도면 평생 집못살정도의 수입이겟지.

    나도 7~8년전엔 100만원 어떻게 은행에 내지? 하고 살았으니.

    어차피 저 이자 무서워서 집못사는사람은 평생 집못한다.

    그리고 집값 떨어질거라고 하는 사람들치고 집있는사람 못봤다.

    나도 작년까진 하락론자 였으니깐. 하락하는거 포기하고 집사니까 이유를 알겟더라

    나라에서 직접 공시지가 90%까지 올린다는대 이건 정부가 오른 집값 인정해주는건대 내리겟냐??

    적어도 5~7년안에

    절 대 집 값 안 내 려 간 다.

    지금 코로나로 경기 존나 안좋은대

    주식.부동산만 겁나 돈몰리는거 보면 모르남?

    없는 서민들생각이랑 시장은 정말 다르게 가더라

    시장에 생각보다 돈많은 사람들이 어마어마하다.
  • 레벨 대령 2 상식과원칙 11/21 07:29 답글 신고
    지방빈집에 유령도시 넘쳐남 장난아님
  • 레벨 원사 3 신공지능 11/21 07:40 답글 신고
    뭔소리야 15억이만 대출해서 걍 쓰고 살아 아동바동 세금걱정하지말고 배부른소리말아라 ...한대 때리주고 싶네
  • 레벨 대위 3 인간을널리이롭게 11/21 09:03 답글 신고
    팔때....차액에 대한 세금은.... 대출 및... 보유세....

    그사이 집값이 올라주면 그나마 좋지만....보합 상태에서 몇년 세금 내고....집값하락기 오면....

    근데...코로나로 돈을 마니 풀어서 당분간은 상승할듯
  • 레벨 대위 3 세종코봉이 11/21 09:06 답글 신고
    양도세의 의미를 모르나??
  • 레벨 중사 2 zxcvfdsa 11/21 11:52 답글 신고
    지방에 집있고 땅있고 다팔고 서울올라가 살수있는데 직장때문에 지방사는사람들은 인정 해주시나요
  • 레벨 상사 3 김성공 11/21 20:33 답글 신고
    진짜 집값 너무 심하게 오르는거같아요...
  • 레벨 원수 XLR8 11/22 02:54 답글 신고
    내가 누누히 강조하지만, 사회주의 국가처럼 국가에서 직접 지어서 국민에게 직접 임대주고 소유권 인정 없이 뒤질때 회수하는 진짜 국민임대주택이 수 백만 채 운영하지 않는 한 집값은 절대 안잡힘. 우리나라 인구에, 우리나라 크기의 땅덩이에, 우리나라 처럼 서울에 모든게 몰린 국가에서 집값을 잡는다? 더군다나 어떻게든 남 짓밟고 올라서야 직성이 풀리는 근성가이들의 국가에서?

    문재인 할애비가 와도 해결 안됨. 그리고 앞으로 그 누가 대통령을 해도 수 백만 채 규모의 진짜 임대주택을 실현하지 않는 한 절대로 해결 안됨.

    규제? 존나게 때려봐라. 그 짓거리 계속 해봐야 어마어마한 가계부채가 다 어디서 나왔겠냐. 규제로 집값이 잡히는게 아니라 나라에 대한 원망만 커져서 정권 잃고 규제 덜 때리는 놈이 뽑혀서 올라앉게 되어 있음. 내가 장담할게
  • 레벨 상사 2 세계자동차정복 11/23 15:53 답글 신고
    전국민 월세제도 도입 큰 그림.
    세금 부과할 명분 만들기 위해 집 값 대폭 올려서, 재산세, 종부세(서울 왠만한 10년 미만 신축 아파트 이젠 10억 초과라 1주택도 대상) 부과, 10억 기준이면 재산세만 544만원.
    임대인, 집주인은 국가에 월세 납부
    그 벌이도 안되는 서민들은 호텔에 살며 월세 납부
    그것도 안되면, 공장 개조 주택에 살며 월세 납부

    전세는 멸종(집주인 실거주 조건 으로 1주택자들 죄다 세입자 내보냄)
    양도세 폭탄으로 집 매도 해봐야 남는 돈도 크지 않다보니, 그거 먹자고 버스에서 내리면 버스는 떠나가버림, 그래서 안팔고 버티는데 전세 세입자 들어오면 4년 산다고 어깃장 허락해줌, 미리 전세가에 반영하니 전세가가 매매가를 밀어올림.
    내 집 말고 다른 집이 있어야 그 집을 세 놓는데, 다주택자 목을 치고 있으니, 세 놓을 집이 자연히 줄어듬

    나도 아파트 살아보고 싶다!
  • 레벨 소위 2 젖들어총 11/23 16:28 답글 신고
    3년뒤에... 거지들 많이 생길거임... 에휴...
  • 레벨 대령 3 파티지 11/24 10:20 답글 신고
    서울은 시세 차이가 없나요? a동네 10억하면 한 10분거리에 7~8억짜리가 있을텐데...
    서울전역 시세는 다 똑같은지..ㅡ,.ㅡ
    10억짜리 사서 15억되면 조금싼곳으로 이동해서 현금화 하는방법은 왜 아무도 생각을 안할까..
  • 레벨 훈련병 굿맨 11/26 16:49 답글 신고
    여기 왜케 바보들만 있냐? ㅋㅋ 1주택자는 집값 올라봐야 내집만 오른것도 아니고 절대 좋은게 아니다
    그리고 서울집 팔고 지방가면 떵떵 거리고 산다고? 아니 1팔 장난하냐? 서울에 몇십년 산 사람들이 왜 지방가냐?
    친인척이 있길하냐 친구가 있길하냐? 보배드림은 집 없는 그지들만 있나 ㅉㅉ 진짜 이번 정부 내 집값 올려달라고 한적 없다 괜히 집갑 올려서 세금만 많이 내게 하지말고 부동산 좀 잡아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