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지른차 남이 헐뜯으니 아까워서???
놉!!!
그냥 슴식이 잘 타고 다니면서 차이 모르겠다는 분들.
그 이유는 뭐 뻔합니다.
멀티링크니 토션빔이니 그건 다 후륜서스펜션이기 때문입죠.
k5 든 쏘나타든 슴식이든 전부 전륜서스는 맥퍼슨 입니다.
결국 운전자 입장에서는 다 같은 맥퍼슨 서스 위에 앉아있는거고.
실제 요철이나 안좋은 노면을 달릴때 착! 붙는것과 우당탕!! 의 차이를 불러오는
토션빔 논쟁은 후륜서스펜션이기에 뒷자리에서 크게 느껴지지요
결론.
혼자 그냥 설렁설렁 출퇴근으로 끌고다니며, 와이프 혹은 애인분을 조수석에 태우고 다니시는분이라면
토션빔이든 멀티링크든 그냥 맘에 드는거 사셔도 무방합니다.
가족차량으로 뒷좌석에 타는 사람이 많으신분들은... 심히 위로의 말씀을...
차라리 그냥 토션빔을 쓰면 뭐라안하는데 이상한 AM링크를 달아나서 이도아니고 저도 아니고
무슨 민트초코 같은 끔찍한거를 만들어놨어 -_-
민초 승
쏘나타 구매비율 검색해보니 4 ~ 50대가 가장 많더군요.
당연히 뒷좌석에 아이나 가족을 태우니 승차감이 중요하죠.
그런면에서 이번 SM6도 그닥...
지금에 sm6 am링크 때문인지 가끔 욕나옴
현기는 중형차 = 가족차 = 승용차 = 승차감 좋아야함 = 뒷자리 중요 = 멀티링크 쓰자.
중형차라고 토션빔 안된다는법도 없고, 꼭 쓰라는법도 없고~~
토션빔이 무조건 단점만 있는것도 아니고~~~
토션빔 쓰면 구조 간단. 무게감소. 가격 낮춤. 공간 확보 넓찍~~ 인데
이상한걸 토션빔에 추가로 달아서
구조 복잡. 무게증가. 가격비쌈. 공간?? 어디갔지? 의 슴식이를 만들어서 문제인거지요
어떻게 이런 차가 이런 가격에 팔 수 있지....
진짜 그냥 아반떼를 타거나 동급이면 다른 차를 타는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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