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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대우쏘나타 20.05.30 11:56 답글 신고
    27만이면 점도보다는 플러싱이 문제였을껍니다.
    권장점도를 사용하는게 엔진오일의 선택에 가장 중요한것이지만, 그정도 점도차이로 그렇게 훅 가지 않습니다.

    플러싱 하면서 쌓여있던 슬러지 덩어리가 떨어져나오면서 배관을 막았거나 하면서 문제를 일으켰을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그래서 오래된 차량들 불스원샷같은 첨가제 처음 쓰거나 플러싱 했다가 엔진 말아먹는경우 제법 있습니다.

    아무튼,
    저는 기변이요.
    엔진 보링해도 이전처럼은 안된다고 봅니다.
    그리고 지금 고장난곳만 데미지 먹은게 아니라, 아직 살아는 있지만 데미지 먹은곳이 한두군데가 아닐꺼라 순차적으로 하나씩 문제생길꺼라 봅니다
  • 레벨 훈련병 카시야스s 21.01.20 05:47 답글 신고
    태핏 개선품 나오나요??
  • 레벨 상병 간다간다쓩간다 21.02.10 13:37 답글 신고
    네 결국 오버홀 했구요 태핏 상단 가운데에 조그마한 구멍뚫려있는(오일 지나가라구)개선형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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