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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로 18인치는 괜찮은데 연비 2키로정도 포기해야되니
제원상 마력이 많이 떨어지던데
저는 어차피 블루핸즈나 직영점 가서 2번 문제는 괜찮을듯...
3.3은 감가 진짜 많이 떨어지구
2. 하브만의 결함 이슈 있음
이외는 장점인듯요
2. 카센타에서 타이어교채 말고 무조건 사업소 입고
3. 5만키로 이상 주행시 중고 폭풍감가 10만 이상탄 차는 팔리지도 않음
일반 카센타에서도 전기계통아니면 동일하게 수리가능합니다
3번도 1번답변과 동일하겠네요
스마트폰 배터리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안되요
고속부행 또는 냅다 밟는 스타일의 경우 하부는 최악. (일반 가솔린 차량의 경우 고속도로 정속주행시 연비가 좋으나 하브는 모터, 다소작은 엔진, 주행용 배터리 중량으로 연비가 개선되지 못함)
하브의 전기차 대비 장점은 먼거리 주행시에도 기름만 넣어주면 시간 지체없이 운행 가능. 전시차는 일정 거리 주행후 충전한 후에야 재가동 가능.
1. 동력계통에 문제있을시(계기판에 불들어올때) 직영사업소로 가야함.
일반카센타에선 제대로 해결못하거나 그냥 직영들어가라고 말해줌.
2. 2018년형 아이오닉의경우까지도 브레이크밟을때 엔진브레이크에서 일반브레이크로 넘어갈때 이질감이 있음.
적응하면 큰문제가 없지만 민감한분들에겐 큰단점으로 다가올듯.
(증상은 엔진브레이크(와 비슷한형태로 배터리에 충전걸리면서 브레이크)가 자동으로잡히는데 멈추기 직전에 놓아버려서
멈추기직전에 살짝 앞으로 튀어나가는듯한 느낌이듬)
즉 엔진브레이크와 일반브레이크와의 연결이 아직까지 완벽하지 않음.
위에 댓글 대부분은 어디서 주워들은 카더라 내용만 씨부리네 ㅋ
그랜저 하브타는데
13만 이상타면서 엔진오일 미션오일 브레이크오일 외에는 갈아본게 없네요
잔고장 없고 기름 만탕 넣으면
900키로 가까이 달립니다.
아주 만족중 입니다.^^^
반응속도가 정말 느립니다.
밟고 반응하면 엔진+모터라서 잘 가는데 그 반응이 보통차보다 느려요.
다좋은데 브레이크 가 회생제동 걸리다 디스크압력을 잡아서
브레이크 정도가 1 2 3 4 순으로 가는게 아니라 1 1 1 4 이런식으로 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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