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17.03.10 10:37 답글 신고
    뒷좌석 파워씨트
  • 레벨 대장 IMPPIPE 17.03.10 10:38 답글 신고
    굴러다니는거 외에 에어컨만 잘 나와도 저한텐 고급차 입니다..
  • 레벨 하사 1 현기레이서 17.03.11 12:53 답글 신고
    마인드가 다르십니다..ㅎㅎ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17.03.10 10:38 답글 신고
    그리고 전자 써스
  • 레벨 원수 95Y3GLS 17.03.10 10:38 답글 신고
    내차인가 남차인가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17.03.10 10:39 답글 신고
    추가로 오토도어클로징, 오토트렁크
  • 레벨 중위 1 WengerOut 17.03.10 10:39 답글 신고
    고급이라는 기준이 명확하게 있나요??
    그냥 판매하는 대기업에서 차급으로 나눈거 보면 대형차부터 고급이겠죠
  • 레벨 대위 3 민트비어 17.03.10 10:40 답글 신고
    가성비 생각안할정도면 고급차죠
  • 레벨 대령 1 다뎅 17.03.10 10:45 답글 신고
    가격대로 생각해야죠.
    옵션 이런건 기준이 될수 없습니다.
    비싼차값을 지불할만한 가치를 구매자들이 인정을 해줘야 되니까요.
    지금 한국 기준에서는 5천만원 부터라고 생각합니다.
  • 레벨 하사 1 현기레이서 17.03.11 12:53 답글 신고
    국산으로는 G80이상인가요?
  • 레벨 소장 대전로쏘네리 17.03.10 10:45 답글 신고
    소프트 클로징, 전동트렁크 달려있으면 고급차로 생각합니다...ㅋㅋ
  • 레벨 대위 3 원반님 17.03.10 10:48 답글 신고
    현기가 좋아할사람들 요 다있네예~
  • 레벨 대령 3 계작두순실치킨 17.03.10 10:48 답글 신고
    현대에선 제네시스급은 되야 고급아닌가요 소나타에서 맘먹으면 그랜져 뽑지만 그랜져에서 제네시스로는 힘들던데.
  • 레벨 대령 1 다뎅 17.03.10 10:51 답글 신고
    현대차에서 이미 기준을 만들어두고 있는거죠.
    별도로 제네시스를 분리시킨 이유이기도 하고...
  • 레벨 하사 1 현기레이서 17.03.11 12:54 답글 신고
    그랜져랑 제네가 급차이가 좀 많이나나보네요
  • 레벨 중사 2 둘아군 17.03.10 10:51 답글 신고
    내꺼보다 비싼차
  • 레벨 하사 1 현기레이서 17.03.11 16:17 답글 신고
    맞는말입니다 ㅎㅎ
  • 레벨 준장 파티지 17.03.10 10:51 답글 신고
    저도 제네급부턴 고급차느낌 남..
    그랜저는 좀사는 아재들의 차 같은느낌. 80년대그랜저랑 지금그랜저랑은 격이 다르죠
  • 레벨 하사 1 현기레이서 17.03.11 12:54 답글 신고
    예전하고는 이미지가 많이 다른듯하네요
  • 레벨 중령 2 우주최강리더 17.03.10 10:53 답글 신고
    내차보다 비싼차
  • 레벨 하사 1 현기레이서 17.03.11 13:35 답글 신고
    맞는말이죠 ㅎㅎ
  • 레벨 대위 3 배수지 17.03.10 10:55 답글 신고
    저는 g80부터 고급차라고 보네요.
  • 레벨 하사 1 현기레이서 17.03.11 12:54 답글 신고
    저도 그렇게생각되네요
  • 레벨 대령 3 닉넴임 17.03.10 10:55 답글 신고
    그랜저 이상이면 고급차라고 생각 하네요
  • 레벨 하사 1 현기레이서 17.03.11 16:17 답글 신고
    저도 예전 그랜저생각하면 그랜저이상이면 고급이라고 충분히 생각되네요
  • 레벨 소령 3 장래희망물타기 17.03.10 10:55 답글 신고
    옵션안넣고 3900에서 시작하는차
  • 레벨 하사 1 현기레이서 17.03.11 12:54 답글 신고
    아슬란급 이상이란 말씀이신가요?
  • 레벨 중장 [피터팬] 17.03.10 11:37 답글 신고
    시대마다 달라지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는건 세단형 승용차 기준으로는 2열 좌우 좌석을 위해 2열 중앙 좌석을 얼마나 희생하였는지를 보면 알수 있더라고요.
    단지 크기만 키운 대형차는 2열 좌우 좌석 대비 중앙 좌석에 앉았을때도 불편함이 크게 늘지 않았는데 크기가 조금 작을순 있어도 고급차로 제작된 경우 2열 좌우 좌석은 편한데 중앙석은 매우 불편하더라고요.
    세단형이 아닌 경우에는 1열 위주의 차량을 제외하고 1열 시트 대비 2열 시트의 편한 정도가 어느정도인지로 판단할수 있고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