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아님!!! 매월 민교아빠님의 월간 판매량만 보세요!
포터, 봉고3, 스타렉스의 총 판매량과 일반 경유차 총 판매 댓수를 비교해 보고
그 차량들의 평균값을 계산해 보세요! 위 등식은 맞지 않습니다.
해결책!
1. 상 : 그냥 휘발류 가격을 내려 경유와 맞춘다.
2. 중 : 가스차 보급을 확대한다.
3. 하 : 정부에서 원하는대로 경유 가격을 올린다.
결론 : 말들이 많지만 2000만원 이상의 경유 승용차나 경유SUV에 대한 대책이 필요함. 결코 서민 차 아님!!!
가스차가 서민차 같아요
2. LPG, LNG 등의 생산량에 한계가 있어서 지금은 생산량 대비 수요가 적은편이나 해당 연료 차량을 많이 늘이기에는 한계가 있고 공급가격이 상당히 높아질수 있기에 거의 실현 불가능한..
3. 경유 가격을 올리기보다 과거처럼 승용디젤(승용차, SUV, SUT, RV..)에 깐깐한 국내기준을 설정하고 해당 차종에 100%에 가까운 SCR 장착을 유도하는 방법이.. SCR 장착으로 NOx와 PM을 동시에 줄일수 있는 장점과 함께 차량가격이 올라가기에 자연스럽게 1톤트럭 이상의 차량에 영향을 주지 않고 디젤차량의 선택비율이 조금 줄어들게 된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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