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간디는못말려 24.01.24 17:09 답글 신고
    스포츠모드 기대감으로 도파민 과다분비, 고추도 단단해짐
    답글 0
  • 레벨 원사 3 BMWM기여워 24.01.24 17:57 답글 신고
    람보타신분 물어보세여 ㅋㅋ
    불편한건 인정하실듯 ㅋㅋㅋ
    아니라고 애기하면 진짜 거짓말ㅋㅋㄱ
    고속도로에서 가끔 밟으시는데
    신고들어갑니다 ㅋㅋ 그리고 관제실에서 속도 보고 있습니다 밟을데도없쪄 ㅋㅋ
    수퍼카 고급외제차는 유심히 다 보고있다는거 잊지마세여 ㅜㅜ
    답글 1
  • 레벨 원사 3 BMWM기여워 24.01.24 17:53 답글 신고
    RPM좀다 올려주므로 엔진 반응속도이 빨라지는정도입니다 배기소음만 좀더 커지고
    다른건없어여 그냥체감만 느끼느정도쪄
    쓸데없는 기능입니다 넘 자주쓰지마세여
    다소 잠깐 어쩌나 한번 느끼때가끔해야쪄
    자주하면 자동차부품에 무리 연비저하
    고의적으로 RPM올려주므로 과속시 큰무리가 갑니다
    쓸데없는 기능 별로 쓰지도 못해여 ㅋㅋ
    일반 컴포트기능이 젤 좋아여 ㅋㅋ
    울나라는 스포츠카가 정석적으로 안맞고여
    람보르기니 보세여 단점만 있는 자동차중하나쪄 불편한 그런 자동차자나여 ㅋㅋ
    지상고낮아서 하부 아작납니다
    그냥 편한 세단이 최고쳐 울나라는여 ㅋㅋ
    답글 3
  • 레벨 준장 간디는못말려 24.01.24 17:09 답글 신고
    스포츠모드 기대감으로 도파민 과다분비, 고추도 단단해짐
  • 레벨 중위 2 이까브리 24.01.24 17:21 답글 신고
    서스는 전자쇼바 있어야
    일반 쇼바는 스보츠써도 똑가틈

    핸들믁직해지고, rpm 상승 정도임
  • 레벨 대령 3 슈퍼자이저 24.01.24 17:35 답글 신고
    주행 유툽 보면 에코나 컴포트는 별차이 없다던데요

    스포츠 전환해야 확연하게 차이 난다던데
  • 레벨 원사 3 BMWM기여워 24.01.24 17:53 답글 신고
    RPM좀다 올려주므로 엔진 반응속도이 빨라지는정도입니다 배기소음만 좀더 커지고
    다른건없어여 그냥체감만 느끼느정도쪄
    쓸데없는 기능입니다 넘 자주쓰지마세여
    다소 잠깐 어쩌나 한번 느끼때가끔해야쪄
    자주하면 자동차부품에 무리 연비저하
    고의적으로 RPM올려주므로 과속시 큰무리가 갑니다
    쓸데없는 기능 별로 쓰지도 못해여 ㅋㅋ
    일반 컴포트기능이 젤 좋아여 ㅋㅋ
    울나라는 스포츠카가 정석적으로 안맞고여
    람보르기니 보세여 단점만 있는 자동차중하나쪄 불편한 그런 자동차자나여 ㅋㅋ
    지상고낮아서 하부 아작납니다
    그냥 편한 세단이 최고쳐 울나라는여 ㅋㅋ
  • 레벨 대위 3 짐승남이다 24.01.24 18:46 답글 신고
    맞는 말씀이십니다!
  • 레벨 준장 kazuya 24.01.24 19:10 답글 신고
    요즈음 기여워도 나이들었음을 느낌ㅋㅋ
  • 레벨 중령 2 파지줍는아재 24.01.24 21:54 신고
    @kazuya ㅋㅋㅋ
  • 레벨 원사 3 BMWM기여워 24.01.24 17:57 답글 신고
    람보타신분 물어보세여 ㅋㅋ
    불편한건 인정하실듯 ㅋㅋㅋ
    아니라고 애기하면 진짜 거짓말ㅋㅋㄱ
    고속도로에서 가끔 밟으시는데
    신고들어갑니다 ㅋㅋ 그리고 관제실에서 속도 보고 있습니다 밟을데도없쪄 ㅋㅋ
    수퍼카 고급외제차는 유심히 다 보고있다는거 잊지마세여 ㅜㅜ
  • 레벨 대위 3 짐승남이다 24.01.24 18:45 답글 신고
    그렇군요 역시 해박 하십니다!
  • 레벨 대령 3 덥다에어컨켜라 24.01.24 19:22 답글 신고
    제일 큰 차이점.

    변속 시점이 다름.

    저단 RPM을 평상시보다 스포츠모드에서 좀 더 길게 쓴다고 생각 하면 됨.
  • 레벨 소령 2 DYMOS 24.01.24 19:34 답글 신고
    가변플랩 열리고 알피엠 오르고
    핸들 무거워지고 변속 빨라지고
  • 레벨 상사 1 털신 24.01.24 20:55 답글 신고
    스포츠 모드시 에어서스 자동 하향 조절...RPM은 바로 튀어 나갈 준비로 다운 시프트 되면서 상승... 연비는 5 이하로 급 떨어짐...에코는 도심 보단 항속 주행에서 연비 효과 극대화, 컴포트 모드는 출렁출렁~ 코너시 롤링 발생하지만 직선 구간에서는 승차감 매우 좋음.. 전 어댑티브 모드로 하고 다닙니다.... X5 m50i 기준 입니다.
  • 레벨 하사 3 fallin 24.01.25 08:41 답글 신고
    서스 어떤게 장착되있는 차량에 따라 달라지고요
    일반적으로 에코에서 컴포트는 서스변경은 없고
    스포츠에서 댐핑감쇄력이 달라지구요
    차선변경이나 코너링이 좀 많이 날카로워 지네요
    어뎁티브 m 서브펜션 구독해서 이용중인
    제차 기준에서 썼습니다
  • 레벨 소위 2 도곡동로그하우스 24.01.25 10:32 답글 신고
    스포츠나 스포츠플러스에서는 서스느낌이 확 달라져요

    방지턱이나 코너에서는 확 느낄수있어요
  • 레벨 원사 3 05 24.01.25 16:34 답글 신고
    파워 및 드라이빙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