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수입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import&No=704324
egr리콜 받으라고 올해까지 받으면 바우처 20만원 준다고하고
시간없어서 바쁘다하니 딜리버리로 기사님 보내서 가지고가고 갖다놓고 좋네요..
와이프가 타지만 제 티구안보다 역시 서비스가 좋은듯합니다..
딜리버리 서비스에 갬동함..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송도서비스센터도 이용해봤고
수원서비스센터는 늘 이용했고
광안서비스센터도 몇번 이용해봤는데
확실한건 딜러사마다 서비스품질이 달랐다는거
다른덴 모르겠고 수원D사 서비스센터는 대안 있으면 거르시는게 좋을듯
송도서비스센터도 이용해봤고
수원서비스센터는 늘 이용했고
광안서비스센터도 몇번 이용해봤는데
확실한건 딜러사마다 서비스품질이 달랐다는거
다른덴 모르겠고 수원D사 서비스센터는 대안 있으면 거르시는게 좋을듯
픽업 앤 딜리버리 다 해주고 조금만 문제 생겨도 적극 교환 수리 해주는곳도 있고 진상 부려야 정비 하는둥 마는둥 하는곳도 있죠...
얼마전에 동생도 수리에 불만이 가득했던일이 있어서
암튼 차만팔고 서비스 X같이하는 딜러사들
좀 없어졌으면
차팔아 먹고 나몰라라 하는 놈들이 발못붙이는 환경이 돼야 할텐데요...
연락이 오면 최대한 빠르게 밀어주는 같아요
별거 아닌 요소수 관련 경고등 점등 됐는데
어플로 일주일 뒤 예약 가능해서 했는데
비코에서 경고등 점등 됐는데 운행 가능한지
불편 사항은 없는지 상담 해주더니
최대한 빠르게 점검 받았으면 좋겠다 했더니
다음날 첫타임으로 예약 변경 시켜주네요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