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시작과 동시에 비엠 매장 달려 감요~~~
시승차가 들어왔다길레.. 일단 구경 부터? --ㅋ
뭐 명절 전이고 예약도 안했고 담당 딜러도 출근 안했고..
지점장은 더욱더 안했고...
근데 바로 알아봐 주네... --ㅋ 요 근래 내가 좀 많이 팔아주긴 했슴.. ㅋ
6개월동안 내꺼 포함 6대 정도 팔아줌... ㅋㅋㅋ
하여간... 등록이 안되어 있어 시승은 바로 어렵지만.. 바로 보여 준다고 함.
날이 넘 추워서.. 사진은 몇장 안찍음.
비교는 현 W223 마이바흐 S580 하고 비교.
22년 4월 출고 1만 키로 주행중.
W223 S580 마이바흐
1. 외부.
사진 없슴. 추워서... 안찍음. 궁금하면 검색해보심 됨. --ㅋ
현 W222, W223, G12 후기형... 세 차종을 모두 소유 하고 있는 입장에서...
생긴건 진짜 찐 따 같이 생김. 기존 G12 후기형 보다도 더 찐 따 같음.
크기는 오지게 큼. 길이가 5390?? 마이바흐바디 보다 70mm 짧음.
뚱뚱한 물메기 같은 느낌.
2. 앞좌석.
와이드 콕핏... 낫설지 않어... 뭔가 익숙해.... 밴츠에서 버린거 줒어담은 느낌은 어쩔수 없슴.
아.. 기어봉도 사라짐.. 뭐 적응 하기 나름이라... 크리스탈?은 아닐꺼고 번뜩 거리는 투명 프라스틱으로
기어박스 처리, 조그셔틀도 그리 처리 됨. 그래도 기존 검정 프라스틱 보단 이쁘긴 함.
와이드 콕핏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은 확실히 이를 악물고 나온듯 함.
엠비언트를 못해봐서리... --ㅋ 뭐 신형이니 좋을듯..
W222 전기형 밴츠의 계기판 보는 느낌을 지울수 없슴. ㅋㅋㅋ
뭐 밴츠에서 버린거 줒었으니... 그냥 그러려니...
그래도 엠비언트는 사진처럼 되어있고.. 이쁘긴 함.
도어트림... 시각적으로 뭔가 많이 바꾸려고 노력한 모습이 보임.
F바디에서 G바디로 바뀔땐 뭐가 바꼈나.. 했지만...
이번엔 완전 다른 차구나... 싶음.
그런데.. 꼭 저런거... 저 쌩뚱맞은 시트 조정 버튼은 뭐임? 뭔가 쌩뚱 맞음.
가장 맘에 드는 부분.... 밴즈에서 제일 짜증났던 부분인데.. 역시나...
문손잡이가 팝업방식 아님. 이거 완전 좋음. 밴츠 개 짜 증... 안나오고 나왔다 들어가고.. .아주 쌩 난리... ㅋㅋ
하지만 비엠은?? 이런 방식으로 나옴.
또한 문짝 4개가 전부 자동문... 거기에(G90에서 먼저했지만? ㅋㅋ ) 각각 문열고 닫는 버튼 있슴.
앞좌석은 브레이크 밟으면 자동으로 문 닫힘.
또한... 마이바흐는 수동문손잡이 기반에 자동으 추가된거라면???
G90처럼 자동 기반에 급할때 수동으로 여는 방식이 된???
역시나 나중에 나온차라 그런가.... ㅋ
뒷자리 사진이 없슴... 안찍었슴.
i 버젼 이지만 숏아닌 롱? 이라는?? Li 가 나올꺼라는 의심을 거둘수 없슴.
뭐 그건 그거고...
뒷자리 레그룸이 좁진 않음
차 길이가 S 롱바디 보다 길게 나왔으니.. 하지만...?
70mm 더 긴 마이바흐와 비교 했을대.. 엄청 좁다 라는 생각이 먼저 듬.
70mm차이인데...실제 실내에서 느껴지는 느낌은..150mm차이이상 느껴짐.
그렇다고 740i 가 좁다는 말은 아님.
외장 크기에 대한 기대에 비해 당황스러울 정도로 넓다는 생각이 안듬.
사실 개인적으로 마이바흐랑 비슷? 할줄 알았슴.
후석 도어트림에 이것저것 넣어둠..
아직 준비가 덜된 시승차라서.. 테블릿도 없고... 이것저것 해볼순 없었슴.
총평.
W222, W223, G12 후기형 을 현재 소유하고 있는 사람의 입장에서
많은 시간은 아니고 잠깐 신형 7을 만져본 느낌으로선...
W222 팔고 신형 7 하나 살꺼 같음.
신형끼리의 비교로는 확실히 밴츠의 불편했던 부분이 많이 개선되서 나온듯 하고
W223 롱바디와의 경쟁에서 예전처럼 영혼까지 털릴꺼 같진 않음.
다만.. 와이트콕핏 같은건 좀 웃겼슴. ㅋㅋ
시승차 예약은 해뒀고 20분짜리 시승은 안한다고 말해뒀으니...
그냥 1박 2일정도 타봐야 알지 않겠냐.. 고 했슴.
시승으로 1박이 불가 하면... 한 3일정도 760 정비 하겠다고... ㅋㅋㅋㅋㅋ
ㅋㅋㅋ 뭔가 답변은 올듯 합니다.
일단 신형 7은 기대 이상~~!!! ㅎㅎ
아.. 글고... 꼭 머라 하면 뭐타냐고 물어보는 애들...
뭐 안타본애들 운운하는 애들....
인제 좀 그만좀 물어봐라....
답해주는 것도 귀찮다...
이거 타고 있으니... 고만좀 물어봐라... ㅇㅋ??
대형차 성애자... 변태니까.. 건들지 마라...
S는 테슬라 모니터 가따박은 실내 때문에 너무 싼마이 느낌 난다
무슨 테크니컬한 이미지를 S에다 주겠다고 전기차도 아니고 S에다 모니터 2개 띡 박아놓고 끝낼 생각을 했는지 ㅋㅋ
네임밸류 때문에 명줄 이어지는거지 만약 신형7이 S 실내처럼 대형 테블릿 하나 박아놓고 끝냈으면 개 폭망 했을듯
실내는 진짜 W222가 명작이다,
S는 테슬라 모니터 가따박은 실내 때문에 너무 싼마이 느낌 난다
무슨 테크니컬한 이미지를 S에다 주겠다고 전기차도 아니고 S에다 모니터 2개 띡 박아놓고 끝낼 생각을 했는지 ㅋㅋ
네임밸류 때문에 명줄 이어지는거지 만약 신형7이 S 실내처럼 대형 테블릿 하나 박아놓고 끝냈으면 개 폭망 했을듯
실내는 진짜 W222가 명작이다,
요즘 대세로 떠오르는 증강현실을 제대로 구현 하려면
모니터가 테슬라 에서 적용했던 방식을 따라하는게 답임.
그래서 밴츠가 10년전부터 유행을 이끌었던 와이드콕핏을 버린거임.
테슬라는 시대를 앞서간게 맞는거고 밴츠는 앞으로의 대세를 따라간거임.
비엠도 테슬라나 S 처럼 갔어야 함.
비엠은 또 한발짝 뒤처진거임.
혹시 증강현실 되는차 사용 안해보신거 아니죠???
이번에 신형 7쓰리즈 시승차 몇일 준다는데... 타보고 한번 더 평을 해드리겠슴.
저도 아직 i 버전 못타봤는데 핸들링이나 안정감은 어떤가요?
다음 후기때 마이바흐 비교해서 코너링 등등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i7은 아직 입니다...
다시 확인해 봐야 겠네요... 적년 11월에 들은 말이라서리... --ㅋ
주차장이 차량대비 안좋아보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