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인수하고 무사고기원 글 올린뒤 지금까지 2천키로채 못타고 있다 지난 주말 전비도 확인할겸 편도 300km 주행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출발전 완속으로 풀충 해줍니다
평소 운전이 전비나 연비 운전하는 그런 타입은 아니라 326km 주행가능 거리가 뜨네요
완충해도 제조사 공식 발표는 이건데 말이죠...
반성합니다아ㅏㅏㅏㅏ티맵 개객..
출발합니..했습니다 이응이응
반자율 걸어놓고 가는 동안 동승자가 촬영해줬습니다
위에도 말씀 드렸다시피 전비나 연비운전은 안하는 편이지만
처음 사진 올렸던걸 떠올리시면 완충 326km 주행가능 거리에서 181km를 주행했지만 아직 337km 주행 가능이 뜹니다
이게 에코 모드에 에어컨은 꺼져있지만 에코모드로만 계속 주행핟것이 아닌 중간중간 스포츠부스트놓고 시원스레 밟아주고 에컨도 틀고 주행했습니다
목적지 도착후 찍었습니다
100%에서 배터리 잔량 37%에 주행가능거리 164km가 남았네요
원체 신경을 안쓰면서 타다보니 6.1이 높은건지 낮은건지도 모르겠네요
308km 주행하는 동안 부스트도 쓰고 에컨 가동시켰고
308km의 도로중 220km정도는 고속도로 나머진 아주 극한의 국도였습니다
대부분의 주행은 에코모드에 에컨틀고 주행했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안달린것도 아니구 달릴땐 달리고 밟을땐 밟았습니다
회생제동 모드는 놨었는데 사실 고속도로에선 막히는게 아니거나 구간단속구역이 아님 쓸일이 없겠네요
구간단속구간에서 반자율 켜놓고 회생모드 놓으면 내리막에선 알아서 배터리충전모드로 전환되는건 좋아요
그래도 생각보단 주행거리가 길게 나와줬고
돌아올땐 85% 충전하고 같은거리 달렸을때도
마찬가지로 중간충전없이 한번도 부산까지 들어왔습니다
문제는 100% 아니니 중간중간 밟아도 금방 놔야해요 ㅋㅋ
이거 이후에 교환할 차는 다시 내연기관으로 가려고 하는데
크게 밟거나 뭐 그런게 아닌 이상 왠만해선 발컨 조금만 하시면 목적지까지 재충전없이 가리라 생각듭니다
전기차 구매하시는분들은 고려해볼만한거 같아서 글을 두서없이 써내려봅니다 왜냐면 전 다시 내연으로 갈꺼니깐요 깔깔깔
현대, 기아, 벤츠 등등 얘보다 주행거리 더 나오는 차량들도 있고 얘도 이정도 나와주는데 하물며 다른차들은 더 주행스트레스없이 타시고 목적지까지 가실수 있을꺼같아여 :)
아차차 그리고 시간은 휴게소나 다른데서 쉰 시간도 포함입니다 걐ㅋ
그럼 전 20000
현기는 400키로간다해놓고 300 겨우가고
다른수입차는 300키로 간다해놓고 400키로갑니다
충전의 번거러움 때문에..
전 아직은 기름 먹는 녀석이 더 좋네요..ㅋ
근데 전기차 제로백 3.9초는 경험해보고 싶군요..ㅋ
전기차 요즘 3초대 안짝으로 들어오는 차들이 점점 늘어나는거 같냐요 ㅠ
인나언니 안녕하시져?
그러던중에 딜러분이 저에게 차 받으실래요? 전기차 있는데 이 말에 바로 오케이 하고 이틀만에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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