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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식 재규어 xjL 입니다 디자인에 훅가서 타고 댕기는데요 .. 어느정도 고장이나 수리에 대한 불편함을 디자인을 이기지 못하더라구요 넘이뻐서 걍 샀습니다. 만족합니다 지금도 만족하는데요 ..
작년에 리콜대상이라면서 엔진을 교체했습니다 . 그이후부터 가속하려하면 엔진경고등이 들어오고 악셀을 밟아도 속도가 나지않았습니다 시동을 껏다 키면 정상장동했구요 .. 센터 입고했더니 엔진에 에어흡입쪽 조립이 잘못되있었다고 ;;; 다시 재조립했다고 ;; 그래서 네~~하고 나왔는데 또 그런증상이 나타났습니다. 센터에 연락햇더니 정밀검사를 해야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린다고.. ㅠㅠ 그래서 기회를 보던중 .... 퇴근하려고 시동을 키고 기어를 D에 넣는순간... ㅠㅠ 차에서 쇠파이프 두들기는 소리가 들립니다.. 악셀도 안먹고 ... 끄고 다시 켜고 D에놓으니 소리가 더커집니다.. ㅠㅠ 무서워서 시동끄고 급한대로 보험으로 차 싣어서 근처 정비소로 갔습니다. 저녁시간이라 센터도 연락안받고 해서 뭐 빠진거 조이는 정도려니 하고 맡겼는데 다음날 저사진과 함께 350정도 수리비 기간은 한달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너무 고가라 이왕 할거 공식점에서 바꾸자고 생각하고 공임비 30마넌 지불하고 다시 싣고 센터에다 맡겼습니다만 현재까지 3주째 부품수급대기중이랍니다..
고장이 하도 이상하게 나서 센터상담원께 물어봤습니다. 이런고장이 자주있냐고..했더니 첨보신답니다.
그래서 제가 그럼 엔진경고등으로 접수했었는데 저것때문이냐고 했더니 그런거 같답니다
-_-;;)
여기서 질문입니다
리콜엔진교체후 생긴 엔진경고등. 처음 진단시 에어공급불량이라고 진단 수리완료 통보받고 또 경고등 재점등
이후 문의했더니 프로펠러 샤프트 불량으로 의심된다고 전달받음 .
현제 프로펠러 샤프트 교체와 연결부위까지 고장인경우 5백이상의 수리비가 청구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처음 엔친경고등이 뜬게 저것때문은 아니였을까요? (당시는 무상수리기간)
제가 수리비를 내야하는게 맞는걸까요?ㅠㅠ
철로 된 프로펠러 샤프트가 연결부위파손이 아니라 외부충격 없이 차량 안에서 절단되었습니다
만져보고 들어봤더니 걍 쇠였습니다
어떻게 해야 저런 고장이 나는지..혹시 아시는분 보신분 게실까욤 ? ㅠㅠ
답답해서 여쭤봅니다 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명성 어디안감
저거 [드라이브 샤프트]입니다. 동력 전달계통이라 일반부품과 보증도 다를텐데요 잘하면 보증처리될수도 있어요 확인해 보세요
나머진 골치아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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