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1 유끼신 20.06.04 16:26 답글 신고
    V형 8기통 보다는 직렬형 6기통이 구조적으로 진동이 덜할 수 박에 없죠.
  • 레벨 대위 1 르네 20.06.04 18:02 답글 신고
    인라인6(실키6) 진동 적음
    v 시리즈 진동 있음 게다가 8기통 행정 진동이 더 큼
  • 레벨 상사 1 BizSystems 20.06.04 19:59 답글 신고
    실키식스라 불리는 이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유인력에너지 20.06.05 13:39 답글 신고
    8기통은 결국 4기통을 두개씩 묶은거라 출력은 늘어났지만 진동 회전질감이 4기통과 서로 비슷함

    6기통과 12기통은 4기통,8기통과 달리 4행정 싸이클을 3으로 나눈 방식으로 4기통보다 폭발시기가 촘촘하여 진동이 상대적으로 줄어듬

    여기에 직렬이냐 v냐에 따라 또 달라지는데 그건 다음시간에..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