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머 5시리즈 서스는 딱딱한 편이라던데
그럼 횬다이 물렁 서스랑 비교시 시내 승차감은 횬다이가 좋고
비머는 핸들링 코너링 고속안정감이 좋은건가요??
이번에 나온 어코드 시승해보니 좀 딱딱한게 노면이 다 읽히더라구요
비머5랑 어코드 비교하면 어느 서스가 더 딱딱한가요??
그리고 유튜브에 시승기 보니까 서스가 너무 딱딱하면 고속 주행시 퉁퉁 튕겨서
불안하다던데 오히려 서스 딱딱하면 고속 주행시 안정감이 생겨야 하는거아닌가요??
비머 5시리즈 서스는 딱딱한 편이라던데
그럼 횬다이 물렁 서스랑 비교시 시내 승차감은 횬다이가 좋고
비머는 핸들링 코너링 고속안정감이 좋은건가요??
이번에 나온 어코드 시승해보니 좀 딱딱한게 노면이 다 읽히더라구요
비머5랑 어코드 비교하면 어느 서스가 더 딱딱한가요??
그리고 유튜브에 시승기 보니까 서스가 너무 딱딱하면 고속 주행시 퉁퉁 튕겨서
불안하다던데 오히려 서스 딱딱하면 고속 주행시 안정감이 생겨야 하는거아닌가요??
비엠은 M 이하의 차들은 정말 세단이 되어 버렸어요.... 예전처럼 스포츠 세단의 세팅은 버렸습니다. 대중성을 택한거죠.
국산차는 물렁한데 요철같은데 가면 콕콕찍거든요 뭐랄까 주저앉는 느낌이랄까..엡텐으로 와서는 그나마도 더 물러져서 큰 감흥은 없는거같더군요 오히려 벤츠가 더 하드해진느낌..
5시리즈의경우 탄탄하더라도 고속에서는 튀는게 아니라 타고넘는느낌이라 그런게 기술인거같네요
소나타 같은 차들 그냥 넘어다니는 방지턱 넘을때 얘는 서스가 받아주질 않으니 차체에 스트레스가 심한듯 느껴지더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