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자료링크 부터 올리겠습니다.
우선 파사트와 혼다의 사고 사례 사진입니다.
http://blog.naver.com/skykistwind/220132069750
이 자료를 보면 혼다는 스팟용접이고 폭스바겐은 레이저 용접이라 사고시 위 사진처럼
혼다 차량은 파괴 부분이 엄청난 반면에 폭스바겐 차량은 기본 골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혼다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위에 보신 혼다 차량 이후에 용접을 바꾼자료를
발표 했습니다 밑에 자료입니다.
http://mockory.blog.me/195796728
그렇다면 지금 용접 공정을 바꾼 혼다 차량도 폭스바겐 차랑처럼 튼튼할까요??
이번에 차체 강성을 약 40% 가량 올렸으며 160키로 이상 속력시 차량 불안정감을 고쳐서 출시했다는데 궁금합니다.
멀 명심해 새겨들을게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만 산 나부랭아
북미 판매량과 iihs부터 보고 말해라
2008년부터 모구 최고 등급이다. 옵션만 넣어 파는 차랑은 근본이 달라.
스몰오버랩 나와서 모든 차가 망신 당할 때. 유일하게 굿을 받은 게 혼다와 볼보야. 정신 차리고 영어공부 좀 해서. 현기차가 세계 최고라는 한국기레기 홍보만 믿지 말고 외국 자료 좀 봐라
직접비교를 저렇게 한 불로거가 일단 정상은 아닌거 같구요 (저사고가 가드레일에 받았다고 저리됐다는 건 그냥 물타기 같음) 저건 덤프트럭이나 머 큰 차에 받힌거 같은데.. 요즘 현기차도 저렇겐 안망가질 겁니다.
혼다는 다른 메이커와 달리 강도가 다른 스템핑강을 용접없이 가공하는 기술에 성공했다고 하드라고요. 그래서 아마 안전도와 경량화를 크게 개선한듯합니다.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10155545125830323&id=180780400322&refid=52&ref=fbwaexpcopy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