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창원 성산구 상남 오토큐와 창원 기아서비스 센터의 만행 을 지적합니다.
보름전부터 운행중 계기판 먹통 되면서 깜박이까지 듣지 않은 상태로 2024년 4/3일 기아 상남오토큐를 방문하여 문제점을 말씀드리고 보증기간 내니깐 교체를주문하니 밧데리 SOC값이 낮아서 그러니 센터가시면 임시적으로 충전하면 정상가동 된다고하셨습니다. 그리고 기아본사측에서 이문제로 리콜 검토중에 있으니 수일내
리콜 결정 될거니깐 안심하라는 말을하더군요,. 마지못해 시간 내어서 센터 가서 밧데리 충전 후 그룹장에게 동영상 보여드리니 이건 교체 대상이며 오토큐에서도 수리가능하다 하셨습니다
참 기가 차네요.. 그러면 처음부터 교체를 요구했으면 보증기간 내 이므로 교체를 해주는게 올바른 대응 아닐까요?
문제는 밧데리 충전 후에도 더심한 현상이 지속 되더군요..
전화 녹취록과 동영상 파일은 다 확보되어 있습니다.
기아차 서비스는 정말 심각하다생각합니다.. 차값만 올리고 서비스는 더욱 후퇴하고... 정말 후회합니다 기아차를 산거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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