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품 부품으로 넘김 ㅋ
오버홀하면 공임은 그대론데
기술 없는 입장에선 기름 묻어가며
교환보다 힘들기 때문 아닐까 합니다!
교환 싫으면 니가 고쳐라 이 마인드일지도
웜기어 부트 터진것도 내열구리스 채우고
부트만 채워도 되는 수준의 것들 마저도 교환 시키려는 업장이
열에 아홉 ㅋㅋ
재생품 부품으로 넘김 ㅋ
오버홀하면 공임은 그대론데
기술 없는 입장에선 기름 묻어가며
교환보다 힘들기 때문 아닐까 합니다!
교환 싫으면 니가 고쳐라 이 마인드일지도
웜기어 부트 터진것도 내열구리스 채우고
부트만 채워도 되는 수준의 것들 마저도 교환 시키려는 업장이
열에 아홉 ㅋㅋ
브레끼 패드 경고등뜨면 브레끼통으로
교체한다던데 마리조ㅂㄷㅂㄷ
단품부품교체시 정밀성이 떨어질것 같으니 아세이로 교체 합니다
그래야 두번째 문제도 미연에 예방이 가능 하거든요
근디 예를들면 캘리퍼 내열 구리스 소모로 패킹 교체, 내열 구리스 충전으로 가능한 수준의 정비도
무조건 교환으로 돌리려고 하드라구유.
애초에 프레임 자체가 변형 된것들이나 강성에 문제가 될만한 사건이 있었다면
교체 해야겠쥬
정말정말 간단한 처치만으로 생명연장의 꿈을 이룰수 있는 부품들도
교체해서 자잘하게 수리비를 올릴 이유는 없다고 생각하고요 ㅎㅎ
와~~~ 그 아재 소리만 듣고 바로 알데예 앗세이로 고치모 백만원도 넘었을낀데...
엔진오일까증 30에 간적 있으예
촤하하하하
그래도 잘하셨네요 ㅎㅎ
부트갈고다시장착한후 조금더타다 또교환한다면 이중공임이발생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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