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꽃길만걸으소서 24.02.22 22:38 답글 신고
    조선기레기 유명하지요
    님 글 뿐 아니고 여기 베글 다 올라오고
    저 베플 네이버 가끔 확인했어요
    답글 1
  • 레벨 대령 3 asdf10 24.02.22 22:49 답글 신고
    난 또 저 글 직접 쓰신 분이시라고
    답글 4
  • 레벨 원수 송파배짱이 24.02.22 22:46 답글 신고
    조중동이 폐간되는 날이 진정한 독립되는 날이죠
    잔치집에서 곡소리 하는 꼴이네….
    답글 0
  • 레벨 대령 3 exorcist 24.02.22 22:37 답글 신고
    헐...
  • 레벨 중장 JYEnt 24.02.22 22:37 답글 신고
    그냥 그런가보다 하세요~^^
  • 레벨 중장 JYEnt 24.02.22 22:37 답글 신고
    사진에 이름도있으니 ㅎ
  • 레벨 대령 2 바보토토로 24.02.23 14:14 신고
    @JYEnt 그러게요 떡 하니...사진 까지 있구만..참네
    말도 없이 맘대로 가져다 쓰고선 안창피한가? 포철 인가봐요
    말 이라도 좀 하고 아휴...아유..
  • 레벨 소장 꽃길만걸으소서 24.02.22 22:38 답글 신고
    조선기레기 유명하지요
    님 글 뿐 아니고 여기 베글 다 올라오고
    저 베플 네이버 가끔 확인했어요
  • 레벨 중장 울산달동아재 24.02.22 22:38 답글 신고
    원래 그래요~~ 기웃거리는 기자들 많아요~~
  • 레벨 소장 구리구리밤 24.02.22 22:39 답글 신고
    기레기 똥글 기사로 위장한 소설들은 저작권 빼애액 이지랄...

    지들은 기사랍시고 퍼가서 복붙하고 난 기자얌~하고 이름 붙여놓고 참.. ㅋㅋ
  • 레벨 원수 송파배짱이 24.02.22 22:46 답글 신고
    조중동이 폐간되는 날이 진정한 독립되는 날이죠
    잔치집에서 곡소리 하는 꼴이네….
  • 레벨 대령 3 asdf10 24.02.22 22:49 답글 신고
    난 또 저 글 직접 쓰신 분이시라고
  • 레벨 하사 1 onan 24.02.22 22:51 답글 신고
    글게요..
  • 레벨 중사 3 루나는치와와 24.02.22 23:42 답글 신고
    오해가 있었습니다.
    제목 수정했습니다.
  • 레벨 병장 돈노밧 24.02.23 16:08 답글 신고
    그러게요ㅋㅋㅋ
  • 레벨 이등병 큐리천사 24.02.23 19:02 답글 신고
    아니ㅋㅋㅋ 본인도 타인이 쓴 글 사진찍어 올려놓고 뭔 불펌했다고 화딱지가 나네안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은 청소선생님한테 허락이나 받고올림? 진짜 내로남불이 따로없네 종특인가
  • 레벨 상사 3 칼샷 24.02.22 22:52 답글 신고
    사람인 척 하는것들...
  • 레벨 중장 다온마루 24.02.22 22:57 답글 신고
    기레기들이 그렇죠..

    미담 전달도 좋지만. 적어도 출처는 밝혀야 하는데.. 두리뭉실하게..출처를..
  • 레벨 중령 3 슈코람 24.02.22 23:01 답글 신고
    쟈는 결혼 했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3 루나는치와와 24.02.22 23:10 답글 신고
    기사 써주면 고맙다고 넙죽 절이라도 해야합니까?

    제가 생각하는 참기자는 저런 글이 있으면 저글을 직접 쓰신 아주머니를 찾아서 인터뷰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렇게 커뮤니티나 인터넷 서칭해서 불펌으로 올리는 것도 기사라고 쓰는 사람들은 기자가 아니죠!
  • 레벨 간호사 또라이들이왜이리많냐 24.02.23 12:55 신고
    @루나는치와와 님은 저아줌마 찾아가서 인터뷰하고 글 올렷나? 웃기네 ㅋ
  • 레벨 원사 2 문화강국 24.02.23 00:20 답글 신고
    작성 글은 없고 댓글만 가득하구나. 너는 무슨 라면 좋아해?
  • 레벨 소위 2 올리바햇반 24.02.23 09:01 답글 신고
    고마워 해야하는 당사자가 싫다는데 말이 많네~ 좆선 구독자신가?
  • 레벨 대위 3 라떼중독 24.02.23 13:06 답글 신고
    어떤게 고마운거죠
  • 레벨 중위 3 중위대위허위 24.02.23 17:19 답글 신고
    너냐? 김자아?
  • 레벨 일병 짜장엔고추가루 24.02.22 23:03 답글 신고
    ??? 이 글 쓴이가 청소 아줌마?
  • 레벨 중사 3 루나는치와와 24.02.22 23:10 답글 신고
    오해가 있었네요.

    제가 사진찍어서 글 올린이입니다
  • 레벨 중사 3 짱깨꺼져 24.02.22 23:04 답글 신고
    많은 김치녀들 노답
  • 레벨 대장 살려도 24.02.22 23:19 답글 신고
    화이팅!!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4.02.22 23:19 답글 신고
    역시 ㄱㄷㄱ
  • 레벨 중사 3호봉 노는게남는것 24.02.22 23:35 답글 신고
    연락이나 허락없이 그냥 막 쓰더라구요.ㅎㅎ 전 요기서 베스트되고 2일후에 티비까지 나오던데요;;
  • 레벨 중령 1 금상식 24.02.22 23:36 답글 신고
    기자 참 쉽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003562 24.02.22 23:40 답글 신고
    쟈아가 조선 제일의 쓰레기인겨?
  • 레벨 소령 3 Pornhub 24.02.23 00:17 답글 신고
    이제는 글 올릴때 '조중동 기사금지' 필수
  • 레벨 상사 2 열심히하자요 24.02.23 00:23 답글 신고
    이런 멋진생각을 ㅎㅎ
  • 레벨 소위 2 올리바햇반 24.02.23 09:03 답글 신고
    이미지에다 콱 박아서,,ㅋㅋ 빅엿을 ~ (깨알글씨로 넣어서요 기래기들이 못찾게~)ㅋㅋ
  • 레벨 대위 3 사랑그흔한말 24.02.23 01:00 답글 신고
    기자란 직업은 사라진지 오래입니다
    스틸러들만 남아있네요
  • 레벨 대위 2 볼드지 24.02.23 01:11 답글 신고
    왜 갑자기 밥하는 아줌마가 생각나지?

    이언주 잘해라 두번은 없다
  • 레벨 대위 3 뿔난개 24.02.23 02:03 답글 신고
    직접 현장에서 취재히는건 기자
    인터넷 뒤져서 받아쓰기 하는건 기레기
  • 레벨 소장 3300 24.02.23 02:04 답글 신고
    서울시내 대형건물 사이에만가도
    천지가 빈캔 빈커피잔 담배꽁초
    천지던데
  • 레벨 중령 1 roqgdegd 24.02.23 07:57 답글 신고
    조선일보야~ 너네를 국민들은 이렇게 느끼고 있다.
    성찰이라는거 해볼래?
  • 레벨 중사 2 햄볶음 24.02.23 07:57 답글 신고
    글쓰신분 마음 다 이해하지만
    자중하심이 어떨까요?
    어짜피 님께서도 그 청소아주머니가 쓰신글 허락없이 올리셨잖아요

    그냥 그렇다고요
  • 레벨 대령 3 레인28 24.02.23 08:07 답글 신고
    2찍 일베 대구 신천지 다 지옥가라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4.02.23 08:54 답글 신고
    쓰레기를 막 버리는 쓰레기들이 문제라서

    쓰레기 이야기를 올렷더니.......

    그랬다는 거죠.
  • 레벨 소장 읍니다 24.02.23 08:58 답글 신고
    쓰레기통 설치하면 개인 쓰레기들 특히 집에서 가져와서 버리는
    인간쓰레기들 때문에 골치 아프죠.
  • 레벨 중령 1 토끼분유 24.02.23 09:19 답글 신고
    자기기사인양 자기가 조사한거인양 강탈하는 날강도..출저도 안밝히고 올렸으니 내려달라하세요
  • 레벨 중령 2 고추장된장 24.02.23 13:20 답글 신고
    그지다 싸이트에서 주어서서 글쓰고
  • 레벨 준장 그게씻은얼굴이냐 24.02.23 13:36 답글 신고
    허가없이 기사쓰면 처벌받을거에요. 조져주세요.
  • 레벨 소위 2 이라또81 24.02.23 13:42 답글 신고
    56년생 우리엄마가 사람들이 흔히 얘기하는
    청소 아줌마, 식당 밥 아줌마,
    공장 미싱 아줌마,
    지금 나이 70을 바라보는 나이에도 요양원 간병인
    아줌마로 일한다. 평생 일만 했고 하루만 집에
    있어도 답답하다고 몸이 허락하면 계속 일 하신다고 함. 그에 반해 본인 마누라는 평생 직업을
    가져 본 적이 없고 처가도 7년전부터 장인, 장모
    경제적 활동을 전혀 안함.
    평생 자식만 위해서 사셨음. 본인 지잡대 나왔지만 대기업 취직하고 중간관리자까지 승진하니깐
    너무 행복하다고 친척, 친구들 밥 사주면서
    자랑하심. 이번 구정 때 우리 아들 따리지 대학
    나와서 승진까지 하고 고생했다고 하는데
    왠지 뿌듯함. 기회는 이때다 싶어
    9년째 타고 있는 제네시스DH 팔고 6GT 끝물
    살려고 하는데 엄마는 어떻게 생각해 이러니깐
    그래 사람새끼 안 변한다고 쌍욕 먹음.
    사실 지금 타고 있는 차도 승진했다고 엄마가 사줌 ㅋ
  • 레벨 소위 3 삶의의지 24.02.23 13:44 답글 신고
    그런거까지는 못배웠나봐요.. 이해하세요..
  • 레벨 중위 1 더벅머리김개떡 24.02.23 13:50 답글 신고
    조선일보가 언론이고

    기레기가 언론인이면

    나는 은하제국 함대 총사령관이다
  • 레벨 중장 JEDI의귀환 24.02.23 13:54 답글 신고
    난 내가 만약 좃선기레기였으면 어디가서 좃선 다닌다고 말도 못 꺼낼것 같은데...쪽팔려서
  • 레벨 원사 2 이건못참찌 24.02.23 13:55 답글 신고
    좃선일보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렉카 천국~~~~~~~~~~~~~~~~~~~~~~~~~~~~~~~~~~~~~
  • 레벨 소령 2 그만둬 24.02.23 13:58 답글 신고
    길가 걷는 곳곳마다
    쓰레기통이 있었는데
    어느날 테러위험이 있다는 이유로
    쓰레기통을 없애버린다는 기억이 나네요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4.02.23 14:07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대위 1 으차차 24.02.23 14:57 답글 신고
    바로앞에 담배꽁초통 바닥에 버리는 모지리들 많던데;;;

    쓰레기통있었도 길에 버리는 놈들은 길에 버림....

    길에 안버리는 사람들은 쓰레기통 없다고 길에 안버림....
  • 레벨 중사 2 딜레마1 24.02.23 15:07 답글 신고
    당연한 것을 안하고 있는 인간들이 문제지
  • 레벨 소장 베스트하나없다 24.02.23 15:13 답글 신고
    세상 쉽네...보배에 기웃거린다는 사실이 짜증난다...
  • 레벨 소령 3 발꼬락화팅 24.02.23 15:59 답글 신고
    저거 출처 명기 없이 쓰면 보배에서 법적 대응 안 드가나? ㄷㄷㄷㄷㄷ
  • 레벨 중사 1 세상은바르다 24.02.23 16:02 답글 신고


    아 아무리 이해해도 조선은 아니야
  • 레벨 중사 3 bluemin 24.02.23 16:17 답글 신고
    자아가 없네.... 쉽게 돈번다잉~~
  • 레벨 대령 3 막걸리찬가 24.02.23 17:17 답글 신고
    발로 뛰는 기자는 어디가고...
  • 레벨 원사 3 차라투스트랏 24.02.23 17:46 답글 신고
    종량제로 바뀌면서 가정의 쓰레기를 공용쓰레기에 버려서 없앤다는 말도 있었는데.
  • 레벨 대위 1 FordGT40 24.02.23 17:52 답글 신고
    소ㅂ이라고 유명한애도 많이 퍼감 상주하는듯 아님 가상인물인지 그러면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이런글마지막에 씀 어이가없음
  • 레벨 대령 3 겨울살이 24.02.23 18:01 답글 신고
    조선....쓰레기
  • 레벨 소위 1 용산돼지사냥꾼 24.02.23 18:22 답글 신고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기레기도쓰레기통에
  • 레벨 상사 2 짠채이 24.02.23 18:37 답글 신고
    기레기 불펌금지 라고 워터마크 박아두셨어야죠 ㅎ
  • 레벨 병장 까발린템부린 24.02.23 19:51 답글 신고
    캭!시바 좆선!!!ㅗㅗㅗ추천취소
  • 레벨 훈련병 피자왕통키 24.02.23 20:06 답글 신고
    청소하는 주제에 조선일보 들먹이는게 역겹네요 아무리 보배충이 좌빨이여도 이건 아닌거같네요 ^^
  • 레벨 하사 2 헤이쥬 24.02.23 23:57 답글 신고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레벨 중사 3 밴쿠버오렌지 24.02.23 20:26 답글 신고
    그건 도둑깡패짓입니다..
    저도 제사진을 좃선일보가 무단 사용했더군요..
    저는 너무 어이없어 소송도 준비했는데..
    힘만들고 이기기 힘들다고 해서 포기했어요..
  • 레벨 대장 일반오리 24.02.23 20:34 답글 신고
    좋은 글인데
    하필이면 그 계란판이 줍다니
  • 레벨 대위 3 웃찾사 24.02.23 20:37 답글 신고
    진짜 화가 나네요~좆선일보에서 기재했단것이 ㅋ
  • 레벨 원사 2 트리야끼 24.02.23 20:42 답글 신고
    글 올리신분은 청소하시는 아주머니께 연락 하시고 이글을 올리신건가요?

    혹시라도 청소하시는 아주머니가 이 글을 보고 불편하다고 느끼실수 있다는 생각은 안해보셨을것 같은데..

    이 글을 기사화 했다고 왜 본인이 화딱지가 나시는지?
    저작권료 같은거라도 드려야되나요?ㅎ
  • 레벨 원사 3 골려드림 24.02.23 21:04 답글 신고
    개좆선 기레기
  • 레벨 하사 3 파란하늘을보았니 24.02.23 21:06 답글 신고
    이글 올린분 맞아요?
    남들에게 양해를 구하는 마음 보기좋고
    저도 그런적이 있어 미안한 마음 이었습니다
    물론 본인에게 연락없이 올린 기자역시 비난을 피해갈수없는 행동을 하였다고 기레기니 좃선일보라고 한건
    정말 잘못된 행동이라고 생각하지 않나요?
    내가지지하지않는 정당이 나 특정 신문을 비난하는건
    내가 이 글로 많은 지지를 받았다고 내가 뭐가 된냥 말 함부로 하면 당신이 대자보를 붙인 아무런 효과가 없는겁니다 행동 과 말 똑바로 하세요
  • 레벨 대위 1 갈바트론 24.02.23 21:12 답글 신고
    관상은 과학이라 했던가.
    넙치 같은 년이 도둑질도 잘도 해대는 구나.
    일생을 컨닝으로 저 자리까 같으리라 본다,
  • 레벨 병장 x7sh 24.02.23 21:20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레벨 대위 2 메수트내실 24.02.23 22:30 답글 신고
    뻑가도 보배와서 기웃거리다 챱챱 많이 하잖아요 ㅋ 좃선과 렉카유툽이 같은 수준인가봄 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