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5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3.12.11 09:28 답글 신고
    저 리뷰가 님의 영업에 방해가 될것 같지는 않습니다.

    제가 보기엔 도움이 될것 같네요.

    업체의 실수를 적극적으로 보상하려는 모습을 보는것이 불편했다면

    그건 업체의 잘못이 아니죠.

    그런것이 불편한 진상들은 안오는게 도와주는 겁니다.
    답글 10
  • 레벨 원사 3 오당사 23.12.11 03:24 답글 신고
    그지들이네요 맛있는고기 무한으로 먹으면서 욕심은 과한거 같네요 그냥 웃으며 넘어가시길..
    답글 0
  • 레벨 원사 3 slasher 23.12.11 09:55 답글 신고
    고기를 그렇게 처먹고 계란찜이랑 음료수가 그렇게 부러웠다고?? 저건 배고파서가 아니라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듯..
    그리고 요즘 평점이나 리뷰 볼때 저정도는 소비자들도 걸러낼 수 있어서 굳이 신경 안쓰셔도 될듯..
    답글 2
  • 레벨 병장 멘탈귀신 23.12.11 22:25 답글 신고
    무한리필 거지ㅡ.ㅡ
  • 레벨 병장 자전거타고사진직고 23.12.11 22:30 답글 신고
    살면서 10명을 만나면 두명은 이유없이 날 싫어한다고 했어요..
    장사라고 뭐 다르겠나요..??
    8명만 좋아고 해주시면.. 아주 잘 하시는 겁니다..
    인간 덜 된 분들까지 단골손님으로 생각하실 필요 전혀 없을 듯 합니다..
  • 레벨 대위 2 서영파파파파 23.12.11 22:40 답글 신고
    저 리부 보고 오히려 사람들 더 가겠는걸요~
  • 레벨 하사 1 총각귀신 23.12.11 22:45 답글 신고
    옆 테이블 손님은 그 상황을 모르니 그럴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당시에 상황설명을 하셨어도 100% 이해나 납득 시키기는 당연히 힘드셨을것 같구요
    후기 테러 당한게 아니라 잠시 자신에게만 관대했던걸 뒤돌아 볼 수도 있지 않을까요?
  • 레벨 중위 1 포미18 23.12.12 00:59 답글 신고
    옆 테이블 인간들도 상황을 다 봣다고 본문에 써잇는데용 ??
  • 레벨 소장 검이승이 23.12.12 12:38 답글 신고
    충분이 설명듣고 납득하고 가셨다고 했는데 저렇게 쓴거임
  • 레벨 원사 3 감자탕2 23.12.11 22:53 답글 신고
    우리는 저런놈들을 그지ㅅ끼라고 부르기로 햇어요 ㅋㅋ
  • 레벨 하사 2 레이스가뭔지 23.12.11 22:53 답글 신고
    천원짜리 서비스에 ㅋㅋㅋㅋ 밴댕이 속이네
  • 레벨 소위 2 헬로셰프 23.12.11 23:05 답글 신고
    이런거를 그지근성 이라고 부릅니다 맛나게 배불리 먹었어도 남 더주는꼴 못보는 그.지.근.성
  • 레벨 하사 1 닐니리야 23.12.11 23:12 답글 신고
    심보하고는 손놈새끼
  • 레벨 하사 2 Onsae 23.12.11 23:17 답글 신고
    심보가 고약하네요. 본인 얼굴에 침뱉기 격..
  • 레벨 중사 2 oliva 23.12.11 23:31 답글 신고
    점주님이 너무 완벽 주의자인것 같습니다. 모든 고객을 만족 시킬 수는 없어요. 이 정도면 웃어 넘기기는 게 정신건강과 앞날에 좋습니다. 세상은 넓고 손님은 많습니다.
  • 레벨 소령 1 파숑숑부랄탁 23.12.11 23:31 답글 신고
    상황을 듣고도 ㅈㄹ하면 진상이지
    그리따지면 이 테이블만 실수해서 챙겨주는걸 다른 테이블도 다 줘야해??
    실수가 뭐 서비스 골든벨이냐 ㅋㅋ
  • 레벨 원사 3 TURBO경운기 23.12.11 23:36 답글 신고
    거지마인드손
  • 레벨 병장 냅둬뒈지게 23.12.11 23:38 답글 신고
    거지도아니고 챙겨줘도 성인도아닌데 애기들챙겨주는거가지고 지들안줬다고 빼액거리면 참..
  • 레벨 대장 Saramim 23.12.11 23:53 답글 신고
    왜저렇게 거러지처럼 살까..
  • 레벨 원사 2 simplist 23.12.11 23:56 답글 신고
    남편 없는년 분명해
  • 레벨 상사 2 니청춘을돌려줄게 23.12.12 00:27 답글 신고
    투명함과 hidden의 구별을 잘 하셔야
  • 레벨 중사 1 더위타는곰 23.12.12 00:29 답글 신고
    거지새끼
  • 레벨 중령 3 RedZone9000RPM 23.12.12 00:33 답글 신고
    븅ㅅ ㅣ ㄴ
    겁나쳐먹었네 그지 개상그지 ㅋ
  • 레벨 중사 2 stonroses 23.12.12 00:34 답글 신고
    거지들은 거르는게 정답이죠
  • 레벨 이등병 잘봐주 23.12.12 00:38 답글 신고
    칭찬이 될 수도 ㅡㅡ
  • 레벨 원사 1 Bluesky7 23.12.12 00:44 답글 신고
    저새끼한테 응애응애~하면서 서비스달라고 해보라하지 그러셨어요 ㅋㅋ
  • 레벨 중령 2 발산황제 23.12.12 00:53 답글 신고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꺼 같아요.
  • 레벨 소령 1 RIVERHILL 23.12.12 01:18 답글 신고
    저런것들은 두번다시 오지말라고 해요

    그지새키들이 너무 많네...

    저걸 저딴식으로 생각하는거 보소

    아마 집에서도 별 트집 잡고

    맨날 부부싸움 할듯...
  • 레벨 중사 1 랑이 23.12.12 02:05 답글 신고
    저도 자영업하지만 점점 이상한사람들이 많이늘어납니다ㅠㅠ
    작업하지도 않고 여기서했다고 하질않나
    어떻게든 트집잡아 환불받으려 하질않나
    점점 힘들어져가요

    대신 "덕분에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친절하세요~" 라고 해주시는분들이
    더 많아 잘버티는중이긴 합니다
  • 레벨 소장 날틀 23.12.12 02:47 답글 신고
    새로운 거지탄생이네요.
    별게 다 부럽네 ㅋㅋㅋㅋㅋ ㅉㅉㅉ
  • 레벨 상사 3 뭐냥11 23.12.12 03:21 답글 신고
    그래서 그지들은 외식하면 안돼요
    집밥이나 처먹어야 합니다
  • 레벨 원사 3 tuyeabba 23.12.12 04:14 답글 신고
    식당이 어디세요? 갑자기 등심이 땡겨요~
  • 레벨 상사 3 뭐냥11 23.12.12 04:35 답글 신고
    그나저나 무한리필 그지처럼 처먹은거같은데 몇년놈들이 와서 저리많이 처먹은건가요??
  • 레벨 훈련병 효도르팔뚝 23.12.12 06:43 답글 신고
    저도 장사해봤지만 리뷰하나하나에 너무 스트레스받지마세요 저리뷰는 역으로 좋을거 같네요 저도 첨엔 리뷰하나하나 댓글대댓글 달아가며 했는데 몸도힘든데 정신까지 갈거 같더라구요 음식장사는 특히 그래요 힘내시고 기준만 잡아서 그만큼만하세요
  • 레벨 하사 3 허허후후2 23.12.12 07:28 답글 신고
    그지근성....ㅋㅋ에휴
  • 레벨 상사 2 구아뽀얌 23.12.12 07:33 답글 신고
    거지새끼 에휴
  • 레벨 중사 1 zipp 23.12.12 07:36 답글 신고
    저 리뷰가 이상하게 더 도움될거같은 느낌인데요?
    까는듯하지만 칭찬하고있어요~^^
  • 레벨 중령 3 재건21세기파 23.12.12 07:54 답글 신고
    오히려 가게 홍보해주네요ㅎㅎㅎ
  • 레벨 하사 1 설비배관공 23.12.12 07:59 답글 신고
    좋은인성 가지신 사장님... 힘내세요~
  • 레벨 상사 1 JP모건프리먼 23.12.12 08:32 답글 신고
    전혀 신경 안써도 되는 일로 신경 쓰면 나만 손해
    저 리뷰를 보고 아무도 가게가 문제라 생각하지 않고
    저 고객이 누구를 붙잡고 얘기를 해도 공감을 못 얻음
    물론 가족이나 친구면 끄덕끄덕이야 하겠지만, 속으로는 뭐냐 이진상은.. 이럴겁니다.
  • 레벨 훈련병 멋쟁이오빠v 23.12.12 09:30 답글 신고
    저 리뷰 보는 사람들은. 리뷰 작성자가 그지근성 있는사람이구나 하고 생각하실꺼예요~. 자영업자 화이팅! 힘내세요
  • 레벨 원사 3 변기속내얼굴 23.12.12 10:14 답글 신고
    걍 거르면대요 그지들이 넘많은거같아 우리나라는
  • 레벨 상병 윈윈07 23.12.12 10:15 답글 신고
    사장님 마인드 너무 멋지시고 좋습니다... 박수 짝짝짝.. 지금마음 그대로 쭈욱~~응원합니다^^
  • 레벨 이등병 웰컴투겨울 23.12.12 10:52 답글 신고
    거지근성고객
    서비스가 의무나 권리인줄 아는 전형적인
  • 레벨 중사 1 금연성공하자 23.12.12 11:00 답글 신고
    돈없는 거지라 무한으로 처묵한건데
    당연히 계란찜먹을돈이 조온나 아깝지
  • 레벨 병장 가나다라마바사119 23.12.12 11:03 답글 신고
    양주고기집모녀가 생각나는군
  • 레벨 병장 하라이야 23.12.12 11:41 답글 신고
    좋게 생각하세요,,,저런사람은 안오는게 득입니다.
    리뷰는 오히려 좋은방향 으로 될듯하니 ...
  • 레벨 상병 weraz 23.12.12 12:48 답글 신고
    리뷰 중요한 서비스업 하는 지인 보니까
    저런 얼토당토 않은거 올라오면 네이버에 이야기 해서 지우던데요..
    걍 지워버리고 잊어버리시길
  • 레벨 대령 1 가평아름다운들 23.12.12 13:06 답글 신고
    오히려 호감이 갈 것 같으니 걱정 내려놓으세요.
  • 레벨 원사 3 빛1 23.12.12 13:39 답글 신고
    없는 말 지어내서 쓴 것도 아니고
    있는 그대로 가게에서 실수한 부분 서비스로 잘 보상 해준다고 써서 업체 서비스 홍보해줬고
    스스로 다시는 안 오겠다니 일석이조인데요
  • 레벨 하사 1 쇠질중독 23.12.12 13:43 답글 신고
    거지 새끼 인가???
  • 레벨 소령 2 히야신스주니 23.12.12 13:55 답글 신고
    JS? 아.... 누구라고는 말못하겠고........ 나중에 그분 고기집이나 가서 팔아줘야 겠네유.
  • 레벨 소장 임자929 23.12.12 14:31 답글 신고
    굉장하다 서비스 박탈감이라니. 어떻게 이 모진 세상을 살아가겠니. 온통 박탈감만 느낄텐데.
  • 레벨 중령 3 재벌백수 23.12.12 15:10 답글 신고
    저런 애들은 안가주는게 도와주는거임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