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0-12월에 e2008 출고/ 현재 주행거리 4만5천/사고X 차량입니다
5월초 에어컨 시원한 바람이 나오지 않아, a/s센터에 전화예약함. 3주 걸린다는 말에 기다린 후 센터에 점검차 차량입고하였습니다.
맨처음엔 전류차단하는 장치가 센터에 없어, 정확하게 진단을할수가 없어, 다른 센터를 방문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럴꺼면 애초에 전기차를 점검 안된다고하던가..)
다른 센터에 전화해보니 거기도 점검받는데까지 4주라는 시간이 걸린다고하고... (수리도 아니고 점검입니다 여러분..)
A/S공식센터에 차량번호와 전기차라고 수리가능한지 여부확인 후 예약을 잡으며, 3주를 대기라고 입고를 하였는데 점검할수가 없다니요 ... 말입니까.... 저희가 센터 직원과 따지니까 부품실직원분이 지나가다가 보시면서, 부품실 구석까지 하나하나 뒤지면서 전류차단기를 찾아보심. 그 후 차량에어컨부분 콤프레샤 문제로 밝혀짐.
문제는 여기서부터임....
"에어컨 콤프레샤가 국내에 재고가 1도 없으니. 3주정도를 기다려야한다. 더 소요될수도 있다"라고 들음.
긴급으로 발주를 넣어주신다고 하셔서 일단 점검만 받고 집으로 돌아옴. (사실 이부분도 긴급으로 발주가 들어간건지 일반발주인지 소비자는 확인할 수 있는게 없음 무작정 기다려야함)
6월7일 A/S센터에 전화함 부품이 언제쯤 들어올지 여부 체크해달라고하였음.
센터도 잘 알지못한다고하여서, 본사콜센터에 전화함(080-365-1200/ 콜센터).
본사콜센터 정확하게 모르겠으니 센터에 확인 후 연락주기로함.
(대체 어디서 알 수 있는거임..???둘이서 A/S센터<->콜센터 떠넘기기일하나? 일은하는건가 생각이든다.(1차화남))
6시가 넘은시간이라 바로확인불가하여 그다음날에 전화받기로함.
6월8일 A/S센터 전화오기로하였으나, 전화안옴.(2차화남)
콜센터로 전화하여 공업사 전화안왔다고 확인요청함.
6월9일 오전에 공업사 어드바이저님과 통화함. 공업사에서는 확인 할 수 없다 라는말만 반복함.
본사에 확인을 해달라고하였으나. 본사에서도 잘 알지 못할꺼라는 말만함.
(그럼 소비자는 계속 기다려야만하는 호구인가...?) 확인 후 전화달라고하고 끊음.
6월10일 1시쯤 A/S센터 전화옴. 본사 확인 해봤으나, 정확하게 부품 출하날짜를 알지못한다는 말만 되풀이함.
여러분... 지금까지 일이 일어난 상황을 써봤습니다... ㅠㅠ
하... 진짜 푸조는 믿고 거르는게 맞는건가봅니다.. 정말A/S가 후 ..... 하.... 화가나네요 ㅠㅠ
중고차를 산것도 아니고 신차인데
에어컨콤프레샤가 진짜 잘 고장도 안난다는 부품으로 들었는데 ... 1년6개월만에 고장이라이요..
하필 이렇게 더워지고 있는 여름에 말입니다. ㅠㅠ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는지도 모르는상황입니다...
이러다 여름에 차타다가 객사로 발견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진짜 보증기간도 남아있는 상태인데 이렇게 한여름을 에어컨도 안되는 차량을 타야하는건가요????
스트레스 받아서 더이상 푸조 못타겠어요 ㅠㅠ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본사연결도 안되구요
없어져서 마산까지 갔습니다
잘안됐나보더라구요
네이버 푸조시트로엥카페 가입하셔서 각 지역별 센터나 같은 증상 비교해보시는수밖에
이글을 이제 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