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62)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양심은갖고살자 24.03.05 11:41 답글 신고
    대한민국에 개돼지가 많아 말해도 못알아들음
  • 레벨 소위 3 김숙희박을례 24.03.05 12:16 답글 신고
    파리바게뜨,베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삼립
  • 레벨 이등병 화응상진 24.03.05 12:41 답글 신고
    이 분은 어떻게 생활하며 사시는지 참 궁금한데 확인할 방법이 없네.
    개돼지라 욕박으시는것 보니 파바 안가시고 뚜레 가시나봐요? ㅋㅋ
  • 레벨 중위 2 감자탕엔감자추가 24.03.05 18:24 답글 신고
    Spc 계열가거나 직장만 다녀도 손절합니다
  • 레벨 병장 jangguna1 24.03.05 18:40 답글 신고
    3.1절날 일본여행갔다온거 올리는 인간들도 많던데요
  • 레벨 대장 일번은나 24.03.04 20:48 답글 신고
    대다나다..
  • 레벨 원수 지리산보름달곰 24.03.04 20:58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원수 붓다페스트 24.03.04 20:59 답글 신고
    베테랑
  • 레벨 하사 2 율호사랑 24.03.04 21:00 답글 신고
    파리바게트 파리크라상 안간지 2년 넘었네요
  • 레벨 중령 2 대포맞은까치 24.03.04 21:08 답글 신고
    사고날것을 예방하는게 우선이 아니고 사고나면 반대로 경찰쪽을 예방?
  • 레벨 소장 최은순 24.03.04 21:11 답글 신고
    지옥이나 가라.
  • 레벨 대장 주범은언론 24.03.04 21:16 답글 신고
    보나마나 2찍
  • 레벨 원수 정의의똥침 24.03.04 21:17 답글 신고
    나라에 악마가 왜 이렇게 많냐..
  • 레벨 대위 2 로켓트주먹 24.03.04 21:24 답글 신고
    와... 평생 불매각이네
    3대를 이어갈 불매각이다
  • 레벨 상사 2 eros4004 24.03.04 21:31 답글 신고
    빠리바개수, 배수키라빈슨, 덩크도우너
  • 레벨 중사 1 지엘씨뽑기실패 24.03.05 11:06 답글 신고
    베스킨을 빼면 섭하지...
    덤으로 삼립까지..
  • 레벨 소장 삼도수군통제사 24.03.04 21:49 답글 신고
    난 이제 파리바게트 영원히 안녕임!!
    내가 아무리 빵을 좋아해도 빠바를
    먹을바엔 차라리 빵을 안먹고 만다!!!
  • 레벨 원사 1 코코코눈 24.03.04 22:01 답글 신고
    파바 가지 맙시다.
    저 인간들 정신 차려야 합니다.
  • 레벨 대위 3 뿔난개 24.03.05 00:04 답글 신고
    노동자의 피와 살을 갈아넣어 이익 창출하는 장사치 삼립 SPC
  • 레벨 중령 1 금상식 24.03.05 00:44 답글 신고
    저것들은 사람이 아니다..
    나 만이라도 영원히 불매~!
  • 레벨 소장 3300 24.03.05 00:53 답글 신고
    저새끼 조만간 휄처어타고 재판장간다
    그리고 병보석으로 빠져나오지!
    다들 그렇게 했잔아!
    대형로펌들만 신난거지!
  • 레벨 중령 3 도로파괴범 24.03.05 05:36 답글 신고
    옆머리로 가리면 좀 낫나? 쪽팔리게
  • 레벨 상사 1 왕돼지 24.03.05 06:17 답글 신고
    이래도 매장가면 바글바글 ㅜ
  • 레벨 소령 2 Boradream 24.03.05 07:15 답글 신고
    기업 문화 자체가 썩었으니... 뭐가 불가능하겠음? 5년이상 불매중. 나름 힘듬 ㅠㅠ
    파바안가지, 삽립빵 안사지, 호빵도 못먹지 ㅜㅜ, 던킨안가지, 쉑섁 안가지, 베스킨도 안감.
  • 레벨 대령 3 달콤한인내 24.03.05 07:21 답글 신고
    그래서 구속
  • 레벨 대령 3 알면늦고 24.03.05 08:00 답글 신고
    변함이없네
  • 레벨 중위 2 봄꽃잎처럼 24.03.05 08:04 답글 신고
    김국진이 직원월급도 못주고 망해가던회사 광고료도 거의 안받고 살려줬더니 베풀지는 못할망정 악덕이 되어 버렸네ㅋ
  • 레벨 상사 3 lasinc0203 24.03.05 08:17 답글 신고
    베라31은 대체재가 없다고들 하던데 피가 묻은 빵이든 뭐든 관심없는 사람들 여전히 잘 사먹더군요
  • 레벨 하사 2 아웃책팔이 24.03.05 08:37 답글 신고
    이런거볼때마다 웃긴게..
    당연히 저러면 안되고 처벌받아아지.
    근데 전라도에 파바는있고?
    쉑쉑은있고? 니들이 불매하는게 아니라
    그냥 라도자체엔 먹을곳이 없는거아니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아웃책팔이 24.03.05 09:52 신고
    @별딱지 내가 장담하는데 너보다 잘먹고 잘산다. ㅎㅎ 너같은애들이 대부분 택배,딸배,자영업자,노가다 아니니? ㅎㅎㅎ
  • 레벨 중장 개독은정신병 24.03.05 10:33 답글 신고
    왜? 전라도에 사는 사람만 불매한다고 생각함??

    합당한 이유가 없으면 넌 2찍 인정하는 거니까 기다릴께

    아.. 작성글보니 답 나오네 ㅁㅊ 에혀 괜히 댓글달았네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같으면 이런 글 쓰기전에 검색이라도 먼저 하겠다 ㅁㅊ

    네이버 지도 가서 전라도 파리바게트 검색해봐라

    있는지 없는지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아웃책팔이 24.03.08 01:24 신고
    @개독은정신병 풉ㅋㅋ
    파바가 없겠냐? 시골어디에도 파바는있드라.
    그냥 라도애들 놀리는거지ㅋㅋㅋ
    진지하게 해줘봐?
    쉑쉑은있고? 파이브가이즈는있고?
    그냥 신안가서 소금이나 먹어라.
  • 레벨 대령 1 절대추녀왕조현 24.03.05 13:29 답글 신고
    qbdtls wlfkfgksp
  • 레벨 소장 박똘 24.03.05 18:20 답글 신고
    전라도는 맛집이 많아서
    파리바게트 따위 없어도 되긴할거 같다 ㅋㅋㅋ
    파바 많이 쳐묵어라
  • 레벨 중장 개독은정신병 24.03.08 14:14 답글 신고
    수준하곤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베스트하나없다 24.03.05 08:47 답글 신고
    멋진 회사네...뭔 군정시대도 아니고
  • 레벨 원사 3 에코브릿지 24.03.05 08:56 답글 신고
    남*보다 더하네
  • 레벨 소위 2 삶의의지 24.03.05 09:29 답글 신고
    한결같다...
  • 레벨 대위 3 필소굳 24.03.05 09:33 답글 신고
    쓰레기들은 하나같이 인상이.... ㅉㅉㅉㅉ
  • 레벨 소위 1 축구좀합니데이 24.03.05 09:35 답글 신고
    몰라서 그러는데 뚜레쥬르는 어디 계열인가요
  • 레벨 상병 공사탕이싫어요 24.03.05 10:09 답글 신고
    CJ계열로 알고 있어요
  • 레벨 중령 2 야나두줘 24.03.05 09:58 답글 신고
    술먹여 수사정보 빼내기 가장 좋은 검사는?

    정답 : 윤xx
  • 레벨 하사 3 인생후반전 24.03.05 10:17 답글 신고
    독점으로 빵값 너무 올렸어요.
  • 레벨 훈련병 블랙다야몬드 24.03.05 10:44 답글 신고
    동네 경발위만해도 들어가고 싶어서 애쓰는 사람 많아요. 경찰들이랑 호형호제하면서 누리는 편리함이 있거든요. 하물며 저 위쪽 사람들이야..
  • 레벨 상사 1 박프로선생 24.03.05 11:30 답글 신고
    옛날에 빵판돈으로 페라리타던? 그들?
  • 레벨 하사 2 이저솔 24.03.05 12:25 답글 신고
    돈이면 다 된다고 생각하고 실제 돈을 먹이면 되니까 저런 발언을 했겠지 싶네요
  • 레벨 상사 1 금군 24.03.05 12:34 답글 신고
    조데 같은 회사
  • 레벨 중령 2 검사독재국가 24.03.05 14:39 답글 신고
    삼립 빠진자리 전부다 롯데빵이 채웠음. 롯데보다는 삼립이 낫지.
  • 레벨 중장 대세대깨윤 24.03.05 13:17 답글 신고
    SPC는 공짜로 줘도 안먹음
  • 레벨 중령 2 검사독재국가 24.03.05 14:39 답글 신고
    검새들은 돈만줘도 수사정보 주는거 아니었나?
    굳이?
  • 레벨 소장 다크벨벳 24.03.05 14:49 답글 신고
    하지만 상당수의 국민들은 아직도 이런걸 모름 불매 한다고 얘기하면 가맹점주들은 무슨죄냐.. 그냥 좋은게 좋은거다~
    이런식임 이런식의 사고방식이 이러한 무능한 정부를 만들고 부패한 세상을 초래하는게 아닌지
  • 레벨 병장 해리랑포터랑 24.03.05 18:28 답글 신고
    그래도 애꿏은 가맹점주들이 피해를 다 받아내는거죠 결국은...
  • 레벨 중령 2 탕정희찢서결 24.03.05 18:50 답글 신고
    자기들이랑 상관없다 생각하는거죠 그러다 언젠가 지가 당해보면 정신차리죠
  • 레벨 상사 2 미세먼지한그릇 24.03.05 17:55 답글 신고
    생일때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파바꺼 케이크 쿠폰 오던데, 이건 어떻게 처리하는게 좋을까요?
  • 레벨 소위 2 JUDO3단 24.03.05 18:27 답글 신고
    곧 영화로 나오것네
  • 레벨 훈련병 나이스민규 24.03.05 18:46 답글 신고
    학교급식에선 팜투스쿨 이란이름으로 개명해서 영업한다죠
    이걸 모르는 영양사가 많더라구요
  • 레벨 원사 1 타요는버스 24.03.05 19:09 답글 신고
    아이고 더 파바!! 뭐가 또 나올지
  • 레벨 중령 1 3차가요 24.03.05 19:33 답글 신고
    드라마홀릭이네 돈 좀 생기면 너도나도 권력놀이중....
  • 레벨 상사 3 우루루네 24.03.05 19:55 답글 신고
    파바 베스킨 언제갔는지 기억이 없음
  • 레벨 준장 티파니에서아첨을 24.03.05 20:08 답글 신고
    찹쌀도넛 좋아 했었는데
    그 사건 이후 안가고 있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