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7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나에게힘을 11/29 08:16 답글 신고
    개념없구만
  • 레벨 일병 천안호도 11/29 00:45 답글 신고
    맞을짓했네
  • 레벨 중장 여사해 11/29 00:55 답글 신고
    ㅉㅉㅉㅉ 개념 없는 년일세
  • 레벨 병장 꿈꾸는사자 11/29 00:55 답글 신고
    이걸 남녀 문제로 보는건 아닌듯 합니다.
    누나가 먼저 나쁜 행동을 했지만
    그렇다고
    누나의 뺨을 때리는건 아니지 않을까요?
  • 레벨 대위 2 화나서가입했더 11/29 03:08 답글 신고
    그래...'감히 누나의 빰을 때려?!!!!'라고 끝났으면 그렇게 생각하는게 맞지. 정답이야.

    근데, 마지막 문장 봐봐...'남자애가 나를 때리는거...'로 끝나잖아...
  • 레벨 이등병 PaKoo 11/29 00:56 답글 신고
    형이저랬으면 못때리지ㅋㅋ 여자라서 때린건맞네
  • 레벨 하사 2 jo6185 11/29 04:47 답글 신고
    그니까..
    누나라서 맞을 수도 있으니까..
    말로했어야지
  • 레벨 간호사 parati77 11/29 08:50 답글 신고
    동감...형이었음 못때렸지. 누나니까 때린거고 결국 여자여서 맞은거지....ㅠㅠ 누나 입장에선 더욱 화날일이다. 동생에게 맞아서 상처고 여동생도 아니고 힘쎈 남동생에게 맞았으니 몇배는 더 아프겠지....이걸 남녀 문제로만 보다니.....
  • 레벨 일병 광해대왕 11/29 17:18 답글 신고
    군대 전역한 형제들끼린 아예 건들지 않지 다 큰 성인인데 건들면 안되지. 건들 필요도 없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sbbsbbss 11/29 01:34 답글 신고
    닉값 좀 하자
  • 레벨 원사 3 전자랜드주차장은공짜 11/29 02:57 답글 신고
    님부터 좀 맞아야할듯
  • 레벨 소위 2 으차차 11/29 01:01 답글 신고
    생각하는게 이미 페미네;;;

    어떻게 동생이 누나를 때릴수 있냐가 아니고

    비겁하게 남자새X가 여자한테..... 라고 하는거 보니...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jo6185 11/29 04:48 답글 신고
    누나때린건 하극상
    동생땐린건 사랑이냐??
  • 레벨 원사 3 미란다는다커 11/29 01:12 답글 신고
    평등따지면서 다이다이는시른건가
  • 레벨 소장 뚜벅이의하루 11/29 01:22 답글 신고
    한대 치는 순간 한대 처 맞을 각오로 처야지.
    아님 싸움을 ㅈㄴ 잘해서 피하던가...
  • 레벨 대령 3 아파트산사람이승리자 11/29 01:46 답글 신고
    한국은 언제부터 인지 여자는 특권층이 되버림.

    난 때려도 되는데 니가 날때려? 난 여잔데?
  • 레벨 대령 1 보배드림모 11/29 01:53 답글 신고
    되로받고 말로받았네요,축하
  • 레벨 일병 그럼배째 11/29 03:34 답글 신고
    되로주고 말로 받았다가 정답인듯한데 .ㅎㅎㅎㅎ

    되로 주고 말로받고 둘다 주기만한거네 ..ㅎㅎㅎ
  • 레벨 원사 3 여혐충의엄마가불쌍해 11/29 01:53 답글 신고
    주면은 좀 봐주자
  • 레벨 상사 3호봉 정규직알바 11/29 02:19 답글 신고
    남이었으면 이미 뒤진거다 이년아
  • 레벨 중사 1 킬잽킬차이나 11/29 02:27 답글 신고
    한국년들에게 뇌를 기대하는순간 당신은 이미 동물입니다...
  • 레벨 원사 3 oneㅡ77 11/29 02:29 답글 신고
    요즘 여자는 맞아야된다 스치면 고소당하기때문이다
  • 레벨 중장 자이언트헐크 11/29 03:20 답글 신고
    군 제대 후 한학기 노는 것에 남자들은 이해를 해 주는데 여자는 못 하는 이유는 군 제대를 안 해 봤으니...

    꽃다운 나이에 의무적으로 군입대는 아니더라도 출퇴근이라도 복지원 등에 근무를 시키면 알테지...
  • 레벨 원사 1 청원드림 11/29 04:01 답글 신고
    속시원하게 질르고 맞았으면 억울할것도 없것구만
  • 레벨 원사 3 왕코방 11/29 04:16 답글 신고
    남녀평등 오지게 주장하면서
    이럴때는 남녀 가르더라 선택적 평등이냐
  • 레벨 상사 1 윈스톰맥스 11/29 06:18 답글 신고
    두말할 필요있나..
    맞으면 때려야지~!
    여자라면 두배 더 세게!
  • 레벨 대위 2 머랐꼬 11/29 06:26 답글 신고
    죽통 안날린게 다행이군 ㅋㅋㅋ 몽둥이로 좀더 맞아야 저런것들은 정신 차림
  • 레벨 중령 3 띨폰 11/29 06:41 답글 신고
    ㅓㅜㅑ...............ㅋㅋ
  • 레벨 상사 1 닉이먼지 11/29 06:43 답글 신고
    뒤통수까지는 그래도 봐주겠는데 머리 잡고 흔드는건 싸우자는거 아니었나?
  • 레벨 대위 2 블래스터 11/29 07:08 답글 신고
    정권지르기로 눈탱이 안맞은걸 다행으로 알아라....
  • 레벨 중위 2 hanjanara 11/29 07:49 답글 신고
    보배에 정신병자 너무 많아 보여요
    누나가 개지랄을 떨었다하더라도 누나는 누나입니다 누나를 맞받아친다는 것은
    그 놈은 부모가 뭐라해도 맞받아칠 호로자식인 겁니다 누나가 무시하고 머리 쿡쿡쥐어 박고 하면 ㅡ아이씨 ㅡ 누나 나도 성인이고 사람인데 그렇게 좀 쥐어박지마 ㅡ하면서 대드는 것은 봐줄 수 있지만 누나가 때린다고 맞받아치면 그 놈 손은 부러뜨려야 합니다
    북극에서 쓸매끄는 개 중에 며칠을 굶었다고 동료개를 물어죽이면 그 개는 바로 사살입니다 아무리 억울해도 강력히 호소해야지 맞받아치면안되는존재가 있는 겁니다
    여러분이 저 애들 부모라생각해보세요 누나편을 더는게 아닙니다 누나도 부모님한데 동생 무시하고 동생때린다고 욕 들어야 되지만 누나를 상대로 싸우고 누나 뺨을 때린 동생을 그냥 두실겁니까????
  • 레벨 소장 쭈니부릉 11/29 07:53 답글 신고
    썰매개 얘기는 왜 나옴?
  • 레벨 중위 2 hanjanara 11/29 07:57 신고
    @쭈니부릉 아무리 견디기 힘든 상황이 오더라도 참아야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극한의 상황을 견디지 못하고 본성(굶어죽을순 없다 동료라도 잡아먹자는 본성)을 드러낸 경우라서 비유했습니다
  • 레벨 소장 쭈니부릉 11/29 08:13 답글 신고
    아하
  • 레벨 원사 3 나에게힘을 11/29 08:19 답글 신고
    보배하는사람이 몇명일거 같나요? 그 엄청난 인원이 다 선비같길 바라는게 더 이상한데요
  • 레벨 간호사 parati77 11/29 08:54 답글 신고
    나도 사실 이런글에서 보배서 실망하기는 함...평소 정의롭고 의리있고 넘 좋은데 꼭 남녀 관계에서는....보배 아저씨들 딸이 남동생한테 가르친다고 잔소리하고 몇대 때렸다가 동생한테 맞아 뻘겋게 멍들었어도 아들아 너도 맞았으니 잘 때렸다 칭찬하시나요?????
  • 레벨 소장 쭈니부릉 11/29 07:54 답글 신고
    남자한테 깝치는 여자들의 공통점
    설마 남자가 날 때리겠어? 라는 생각을 하고
    무조건 깝침
  • 레벨 원사 2 잠지사냥꾼 11/29 07:56 답글 신고
    동생이 많이 참았네
  • 레벨 병장 제네시스GV80 11/29 08:02 답글 신고
    이거 요번 부산상가에서 데이트 폭력하고 비슷한 상황아닌가...?? 여자가 먼저 때리다 나중에 지가 맞고 남자가 여자 때렸다 하는 상황
  • 레벨 대위 2 클리스또리 11/29 08:07 답글 신고
    댓글보니 여기도 정상인들이 별루없네~ 누나가좀 때렿다고 싸다구날리는게 정상인가?
  • 레벨 일병 여보세요당신 11/29 08:16 답글 신고
    아들놈방에 가서 따끔하게 혼냄 (다시한번 누나때리면 알지!!!)
    딸년방에 가서 따끔하게 혼냄 (다시한번 동생때리면 알지!!!)

    둘다 잘못했음 ㅋㅋ
  • 레벨 대령 3 하늘에서본세상 11/29 08:31 답글 신고
    아들만둘 큰녀석이 때릴 이유 없이 작은녀석때림

    작은아들에게 때려라고함 약하게 때림 내가 때려줌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처리함 ㅜ ㅜ

    아무리 피를나눈 형제라 하여도

    폭력은 정당할순 없음

    때린 나도 편칠않치만

    세상이치 알려주는거라 씁쓸함

    내 팔짜에 딸이 없어 딸의 경운 몰겠음 ㅎ

    만일 있엇더라도 같은맥락으로 처리 할듯
  • 레벨 대위 2 클리스또리 11/29 08:42 답글 신고
    그건 완전애들이고요 성인이되서는틀리지요 장가갈나인데도 때려줄껀가요~
  • 레벨 대령 3 하늘에서본세상 11/29 08:49 신고
    @클리스또리 어릴때나 성년이 되더라도

    변동사항 없을거에요

    아무이유 없이 그런 결과라면

    가만두면 안되지요

    병원진료부터 보는것도 나쁘진 않아요

    가족이라 하여도 서로 인정하고 품을때 가족이지

    아니라면 그에 걸맞는 교육과 대응으로 바뀌도록 노력해야 하지 않을까요?

    세상은 더욱 날카롭고 돌아이들이 많은세상인지라

    최소 자기방어는 할줄알아야 한다고 봅니다
  • 레벨 상병 M2math 11/29 08:38 답글 신고
    똘아이들 천지네...마지막 누나가 남긴 말때문에 이 상황을 남녀문제로 몰고 가나...만약 엄마가 저렇게 했더라도 쳐맞을 짓 했다고 할 놈들이네
    아무리 보배가 여혐집단이라지만 이건 아니지... 정신들 차리소!!!
  • 레벨 상사 1 tuyeabba 11/29 08:57 답글 신고
    누나를 저렇게 때린 건 좀 그러긴한데.. 엄마랑 비교는..
  • 레벨 병장 우라팡 11/29 09:30 답글 신고
    부모님 영역은 성역인데 거길 니가 왜 거들먹거려.. 사랑한단말빼곤 입에 담을수 없는게 부모야.. 누나가 맞을짓햇네 누가 없다고 동생 피해 1도 없고 동생없다고 누나 피해1도 없음.. 부모 없으면 앞으로 애로사항이 적잖앙 잇지
  • 레벨 소위 1 땅두릅 11/29 14:22 답글 신고
    원래 형제자매는 동급이라 누가 누구를 때릴 권리는 없어.
    그 권리를 얻고 싶으면 상대가 인정할 만한 희생을 해왔어야지.
  • 레벨 상병 문화가있는날 11/29 08:42 답글 신고
    주위에 제대로 된 여자 없어요 다들?
    여자 얘기만 나오면 거품물고 욕하네
  • 레벨 중령 1 S750rider 11/29 08:59 답글 신고
    저런 여자들만 욕하는 겁니다.
    우리나라에는 멋지고 훌륭한 여성분도 많습니다.
    왠만한 남성들보다 훌륭한 분들 많지요.
  • 레벨 상병 파투지드 11/29 13:45 답글 신고
    원래 보배에는 선택적 정의감에 사로잡힌 인생 힘들게 사는 개찐따 새끼들이 대다수임
  • 레벨 원사 2 한슥뽕 11/29 08:44 답글 신고
    세상 좋아져서 안맞을 것을 알고 나대는 것들은 남녀를 구분하지 않고 늘어나고 있음
  • 레벨 하사 2 Liplex2 11/29 08:54 답글 신고
    그래도 동생이 많이 참은거네
  • 레벨 중령 2 당진현대대장간 11/29 09:10 답글 신고
    맞을짓을 했구만ㅋㅋㅋ
  • 레벨 소장 천안그남자 11/29 09:23 답글 신고
    남한테 그런거면 최소한 이빨 세개는 나갔다
  • 레벨 원사 3 프라이드후라이드 11/29 10:16 답글 신고
    다 큰 동생 거기다 군필자 뒤통수를? 맞을만 하다..
  • 레벨 훈련병 1092999 11/29 10:23 답글 신고
    평소에 누나가 동생안테 어케 대했는지 뻔하네요. 아무리 한심한 동생이라지만 머리에 손을 올린다고? 얼마나 함부로 대했왔으면 뒷통수 때렸다는 말이 저리 자연스럽게 나올까....
  • 레벨 대위 3 세종코봉이 11/29 11:00 답글 신고
    맞기전엔 다계획이 있지
    내보기엔 이집안은 둘다 문제가 있네요
  • 레벨 이등병 흐흐크큭 11/29 11:49 답글 신고
    아무리 동생이라도 뒷통수를 때릴 생각을 어찌 하는지?? 그것도 완전 성인인 동생 머리를!
  • 레벨 대위 1 어둠여우 11/29 12:18 답글 신고
    이글을 봤을땐 당연히 동생 때리거나 정신차리게 해야되는거아닌가?

    복학안하고 논다니 죽어마땅한거아님?
  • 레벨 중사 3 익명의보배인 11/29 12:48 답글 신고
    여자는 사람아닌가요?
  • 레벨 원사 1 롯데미안 11/29 12:53 답글 신고
    한대만 맞은게 다행이네
  • 레벨 중사 1 홍스구락뿌 11/29 13:39 답글 신고
    맞을짓 했네
  • 레벨 상병 lezlez 11/29 14:37 답글 신고
    죽빵구리 안날리고 여자라 싸대기 날렸네...
    여성우대 해준거니까 너무 서운해하지 마시게...
  • 레벨 소장 주몽 11/29 15:27 답글 신고
    흔한일ㅡ.ㅡ
  • 레벨 대령 2 찹쌀핑벼슬 11/29 15:37 답글 신고
    맞을짓을 했음 맞아야지
  • 레벨 소위 1 앞으로뒤태만 11/29 16:56 답글 신고
    동생이 부처네...
  • 레벨 일병 광해대왕 11/29 17:20 답글 신고
    군대 전역한 남자 머리를 쳤다는거네. 다큰 성인인데 아직도 어린동생으로 본게 잘못이지..
  • 레벨 대령 2 달려가자멀리멀리 11/29 20:47 답글 신고
    둘다 쓰레기
  • 레벨 병장 icepirin 11/29 21:13 답글 신고
    이게 남녀 문제 인가? 형이 남동생한테 저러다 맞으면 것도 형잘못이라 하려나?
    뭐 그럴듯한 글도 아니고 이럼 혐오 조장하는 글은 그만 좀 봤음 좋겠네
  • 레벨 하사 1 혼다c발v 11/29 22:51 답글 신고
    상속도 반 반인데
    남녀평등 다이다이 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