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사진은 못찍엇습니다. 너무 추워서
주위에 신협 에셈 사신분이없기에 어떤지 궁금해서 인터넷에 예약시승을 신청하니 20분후에 전화오더군요..
시승신청하셧냐고 그렇다하니깐 원하는 날짜랑 시간을 말하랍니다. 그래서 주말엔 쉬니깐 토요일 점심때로 예약하고
인천 계양 영업소로 달려갓습니다.
시승차량은 2.5 LE 풀옵. 3.5.는 없냐고하니깐 시승차량중에는 3.5가 아직 없다고 하더군요. 그점이 차 아쉬웟구요.
영업사원이랑 같이 시승을하러 나갓습니다.. 코스는 계양 이마트부터 오정대로를타서 고강동까지 한바뀌 돌아오는 코스를 택햇습니다. 시승시간이 짧다고하기에 그래도 한번 쏴볼까하는 마음으로 이길을 택햇드랫죠
승차감
그냥 그렇습니다. 특별히 좋다고 말도 못하겟고 그냥 일반주행하기엔 피곤하진 않을꺼같군요.
튀거나 울렁거리는거 그런건 잘 모르겟구요.
실내공간
영업사원 말로는 뒷자리 공간이 굉장히 넓어졋다고 하는데.. 그닥... 실내공간이 타차량 hg 제네시스보다 크다고 자랑하더군요.
근데 그랜저랑 제네시스를 몰아본결과 개인적으로 제네랑 그랜저가 훨씬 큽니다.
남들다잇는 옵션다잇고 실내는뭐 신형 슴5랑 그의 같습니다. 일단 좀 작아보입니다. 전 현제 178에 88키로인데 좀 끼네요
달리기성능
이차가 6단미션에 세계10대엔진 vq라고 자랑을하더군요. 출력은 제원상 190마력. 아참 이차는 d모드에 2초인간3초지나면 저절로 기어가 빠진다고 합니다. 계기판에는 d지만 실제로는 중립이라 하더군요.
변속은 매끄럽구요. 슬슬 달려봅니다. 김포공항빠지는 4거리 신호 첫줄에서 풀악셀을 쳐봅니다. 뒤에는 비엠m6 잇더군요 바로뒤에 신호떨어지자마자 풀악셀 레드죤까지치기는하나 끝부분에서 변속이 로스가 나네요. 어느세 비엠은 옆에서 슝~~~
고강동까지 가서 다시 오는길에 계속해서 풀악셀 이번엔 스포츠모드를 넣고 풀악셀땡깁니다. 스포츠모드를 넣으면 하체가 딱딱해짐동시에 연료는 더쏴준다고 하더군요.. 미세한 아주 미세한차이가 있으나 그냥 그렇습니다. 돌아오느길에 다시한번 쏴봅니다. 계기판으로 160 까지는 달려봣구요.. 근데 참.. 답답한달리기성능입니다.. 몇일후 제차 98년 520v 에셈으로 같은길 160달렷던곳 똑같이 쏴보니 제자는 157나오더군요.. ㅋㅋㅋ
결론
그냥 전 이차살바에는 hg사겟습니다. ㅋ
허접한시승기엿습니다..
그냥 에코모드 오프 기능을 보기좋게 스포츠 모드로 포장한겁니다. 기름을 더 쏴준다고요? 에코 끈거네요 ㅋㅋ 스포츠는 개뿔 옛날부터 출력떨어지기로 유명한( 7빼고요) 삼성차에 스포츠 모드라.. 컨셉 잘못잡았네요 ... 삼성차는 편하고 조용한 차죠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