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륜 앞바퀴 안쪽 고질적 편마모로 고생중인데요 보니깐 포르테 쿱은 순정 캠버가 과도하게 들어가 있네요
보통 세단 차들은 전륜 캠버각 찾아 보니 -0.40 부근이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토우 값만 좌우 +1로 타고 있는데 아무래도 토우값 기본 값잉 0 보다 연비도 떨어지고
구름저항도 걸려서 다음 타이어 갈때 캠버각 조종 하고 싶은데
캠버 볼트 쓰는 방법 밖에 없나요 ? 아니면 일체형 ?
왜 저따구 캠버각을 넣어 놔서 ~~사람 개고생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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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버 조절식 서스를 넣는 방법도 있...
2. 일체형 쇽업쇼버(캠버 조절가능한제품)
3. 와셔 집어넣기
1번이 비교적 저렴하고 쉽게 작업가능합니다.
3번은 주로 토션빔 얼라이 볼때 최후의 수단으로 쓰는데 말그대로 최후의 수단입니다.
저는 S사의 일체형 사용중인데 지금 약 7만쯤 탔습니다.
아직 오버홀 한번도 안했고 오일 약간 비치기는 하지만 잡소리도 없고 서킷도 문제없이 잘 다녀왔습니다.
제품 내구성은 약간 복불복인듯 합니다.
저정도면 나쁜건 아닙니다.
어느쪽으로 편마모가 ..바캍쪽이시면 토를 줄이시고..안쪽이면 토를 늘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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