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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수 6500rpm 18.03.09 16:33 답글 신고
    캠버볼트가 쉬운 답이긴 한데

    캠버 조절식 서스를 넣는 방법도 있...
  • 레벨 대위 1 버드로드 18.03.09 17:03 답글 신고
    캠버 볼트는 내구성에 문제가 생길수 있다더군요 볼트 하나에 하중이 많이 실리는거 같더군요
  • 레벨 원사 2 네로루리 18.03.09 16:43 답글 신고
    스프링 노후되서 주저앉은거면 새스프링으로 차고 올리면 캠버 +로 올라오긴해요 이게 순정에서 할수있는 최선일듯
  • 레벨 대위 1 버드로드 18.03.09 16:44 답글 신고
    이제 6만 탓어요 ~~~
  • 레벨 중위 2 연쇄양보마 18.03.09 16:57 답글 신고
    1. 캠버볼트 사용

    2. 일체형 쇽업쇼버(캠버 조절가능한제품)

    3. 와셔 집어넣기

    1번이 비교적 저렴하고 쉽게 작업가능합니다.

    3번은 주로 토션빔 얼라이 볼때 최후의 수단으로 쓰는데 말그대로 최후의 수단입니다.
  • 레벨 원수 6500rpm 18.03.09 16:57 답글 신고
    하중 많이 실리는 전륜에 3번은...ㄷㄷㄷㄷ
  • 레벨 대위 1 버드로드 18.03.09 17:02 답글 신고
    일체형이 답인거 같네요 ㅜㅜ3번 와샤는 리어 토션빔에 쓰는 방법으로 알아요 햐 일체형은 5만키로 마다인가 오버홀도 받아야 되고 비싸고 ㄷㄷ
  • 레벨 중위 2 연쇄양보마 18.03.09 17:20 신고
    @버드로드 3번은 하다하다 답없으면 마지막으로 시도하는....

    저는 S사의 일체형 사용중인데 지금 약 7만쯤 탔습니다.

    아직 오버홀 한번도 안했고 오일 약간 비치기는 하지만 잡소리도 없고 서킷도 문제없이 잘 다녀왔습니다.

    제품 내구성은 약간 복불복인듯 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1 버드로드 18.03.09 18:10 답글 신고
    저정도 캠버 수치는 괜찮은 건가요 ?
  • 레벨 중사 2 cvelster 18.03.09 17:19 답글 신고
    무조건 일체형!
  • 레벨 대위 3호봉 빅뽀쓰 18.03.09 18:23 답글 신고
    위사진으로는 솔직히 편마모올 캠값이 아닙니다. 저는 저것보다 캠더넣고다녀도 편마없어요... 재가잘한다고는 못하지만 타야집에일해서 직접 얼라이봅니다. 포르테이시면 리어 얼라이값이 어떻게 나왔는지 궁금하군요. 모든차 얼리이먼트는 리어를 기준잡고 시작하는데 포르테는 토빔이라 틀어졌다면 영향을 줄수도있습니다. 어쨌든 사진상으론 편마올값은 아닙니다. 저는 전륜캠버 -2도씩 넣고다닙니다. 차종은 구형i30 입니다.
  • 레벨 소장 타락천사 18.03.09 19:21 답글 신고
    캠버.0,1이나 0.2정도는 조정이 됩니다.
    저정도면 나쁜건 아닙니다.
    어느쪽으로 편마모가 ..바캍쪽이시면 토를 줄이시고..안쪽이면 토를 늘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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