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비8단 쏠레노이드밸브 교체하는거 구경하실께요.
증상은 주행중 변속충격 후진변경시 충격발생 입니다
오일빼고 팬을 분리해주시고
바디를 분리합니다
기판분리하시고
큰놈6개 작은놈3개 보이시져
빨간색 검은색이 구형쏠 녹색 파랑이 신형
녹색 파랑이 신형인대 요즘 불량이 많이 나와서 구형으로
교체하고 불량율이 확 줄었습니다. 신품장착해주고 불량나면
불편합니다..
모하비 k9 제네시스 에쿠스신형등 8단밋션은 전부 동일합니다.
오일팬이 오일휠타역할도 하기때문에 교체해주는것도 좋긴합니다.
다시 기판장착하고 바디장착후 오토오일 주입후 끝.
마무리는 스캐너로 초기화까지..
쏠밸브만 교체하면 8단밋션은 딱히 문제가 안생겨요.
오늘은 여기까지만 맛배기로..
갈매기 형상으로 다섯갠가 여섯개
맨 밑에 두개
맞나요?
메뉴얼 레버 sbw 사양은 조금한 핀 하나 넣는게 고역이었던..ㅋ
한 7년전에 재생미션 만들때가 기억나네요 ㅋ
고생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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