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 오토바이와의 사고진행상황입니다.
일단 경찰에 접수되어 조사도 했습니다.
상대방이 삼X화재에 책임보험만 들어있는상황인데.
문제는 대물접수만 되어있어 상대방 보험에 문의한결과.
상대방이 대인접수를 거부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유는 자기는 신호위반한적 없고 제가 버스전용차로에 진입하여 사고가 났다라 합니다.
제 보험으로 대인접수를 해서 자신의 다친부분을 보상부터 하랍니다.
부연설명하기싫어 동영상캡쳐 내용작성하여 경찰서와 상대방보험에 보냈습니다.
이렇게 보내니 상대보험회사에서 회신이 없습니다.
제 차량 수리 견적 400만원 나왔네요.
운전석 하우스까지 먹었다네요..
보험에 차량가액 잡혀 있는금액을 보니 470만원 잡혀있습니다..
이거 전손처리해야할꺼 같은데..
차량 가액이 다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튜닝이 좀 되어있는 차량이라 튜닝 부품도 보상받을수있을련지..
(불법적인부분은 없습니다. 다 구조변경되어 있는 부분이거나 구변이 필요없는부분들이네요)
그리고 대인부분은 일단 제 자비로 병원 통원중입니다.
경찰에서는 차후에 청구하면 다 받을수있으니 걱정말라하네요.
보험일을 하다보니 휴대전화가 많은데 사고로 휴대전화도 2대 액정금가고 1대는 앞뒤 다 깨지고.. 1대는 뒷판만 깨졌네요..
위 부분들 다 배상받을 수 있을까요?
댓글에 과속을했니 난폭운전을 했니 하는 말씀들 많이 올라오는데요.
보험출동일을 하다보면 일이 많이 없을때는 신호다 지키며 다른차량들과 되도록이면 같이 움직입니다.
출퇴근시간대에 일이 몰리다보니 15~20분 잡더라도 저희 입장에선 서둘러야 겨우 맞추어내는 시간입니다.
안그럼 성향안좋은 고객들 민원과 전화욕설남발하지요..
저도 마음급히 움직인건 저도 인정하지만
바로 앞 LX베스트샾 옆 골목이라 교차로내 두차선변경안하려 차선변경 미리 한거구요.
차량에 출동장비 상시로 300Kg실려있어 1.6디젤로 가속해봐야 차가 안나갑니다...
근데 폰이 4대나 있으신게 신기하네요 ㅋㅋ그 충격에 액정이 깨진것도 특이하구요 케이스 안끼셧다면,,뭐 그럴수도 있다지만,,,,
s7엣지1대 s7 3대쓰는데요..
엣지 앞 액정 금이쭉....
7한대 똑같이 금이고..
7한대는 날라다녔나 앞뒤가 앞유리처럼 와장창...
7한대는 모서리찍혔는지 뒷판만 금갔네요...
일특성상 바로바로 봐야기에 플립형케이스 안쓰고 젤리케이스 쓰니 그런가부네요...
거기다완전 설탕액정이라... 7이 성능이고 다좋은데.. 앞뒤가 유리라 충격에 너무 취약하네요..
저처럼 싼차 말고 수입차 비싼차 박았으면..?
책임보험 한도가 넘을때 가능한건가?..
고속도로여 뭐여??
딱봐도 먼가 튀어나올거같은 기분이드는건 나뿐인가??
점선구간은 교차로 우회전 차량의 일시적 진출입을 하기위해 만들어 놓은 구간이고 교차로 가다보면 점선이 실선으로 변경되는데 님이 그곳에서 직진하면 버스전용차로 위반이 되는겁니다.
오토바이 과실 100맞구요...고넘아는 신호위반에 따른 중과실대상....다만 교차로 주행속도가 30-40 정도 되는거 같은데 아무리 급해도 저런 지정체 구간에선 서행하는 습관을 기르십시오....
블박차가 버스전용차로 주행한건 사고랑 별개임 ;;
따로 따로 처리해야 하는거 아닌가
블박차 운전 정말 이상하게 하네요. 버스전용차선의 점선은 우회전 때문에 있는 점선이지 직진하라고 있는 점선이 아닙니다. 대인은 상대방 과실 100% 아니면 해줘야 하는거니 대인 처리 해주세요.
상시 진입가능한 버스전용차로이고 버스전용차로와 사고는 별개 문제로 처리되어야한다고 합니다.
그래도 오토바이가 근원적 사고원인으로서 무과실 받았으면 합니다
끝부분 실선으로 길게 되어 있는거 안보이세요? 사거리 끝에서 우회전차량들때문에 점선 있는겁니다.
우회전차량외에는 직진차는 진입하면 안되는곳 맞아요. 아니면 버스전용차선 있을 이유가 없죠.
잘보세요 사거리 시작부근에서 길게 실선 되어 있는거... 여태 모르셨다면 몰랐다고 그냥 대답하시고
교차로진입전은 어느차선이고 차선변경금지기에 저렇게 되있다 답변받았습니다.
님 말씀대로 직진 금지라면 바닥에 직우표시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위의 문제는 금요일 오후 퇴근시간대 버스전용차로로 교차로에서 직진한게 문제인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