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만 에쿠스랑 비교 해 볼만 할 뿐. 미국차들 특성이 차체는 무쟈게 큼. 포드 토러스만 봐도 차체는 무식하게 큼. 우리나라 도로 사정이랑 미국이랑 큰 차이가 나다보니.. 익스플로러도 전장 5m넘고 전폭 2m 넘고.. 뭐 길다고 에쿠스 급은 아님.. 고급차도 아니고 그저 대중 차일뿐.. 2500cc 3600cc라인업이니.. 그랜져 급으로 봐야. 아슬란도 어차피 그랜저 급이라 보면 대니... 어치피 국내에 팔리는건 대부분 2.5모델일거고. 끽해야 한달에 1천대 팔리려나.. 알페온 꼴 날듯 한데..
ㅋ 늘상 있는 일이고 동급이면 동급이고
아님 말고요 이런데 정력 낭비 너무 아깝네요
무슨 말도 안 되는 루머가 도는가봐요 ;;
실내사이즈도 무시 못할텐데요.
그냥 중형보다 조금 큰 그랜져 급이죠뭐
말리부가 7시리즈 크기니까 그마치 비슷하다고........... ㄷㄷㄷㄷㄷㄷㄷㄷ
미쿡엔 5미터넘는 풀사이즈 전륜대형 마나요
국내전륜대형차가 작은편
뒷자리는 왜케 호빗만하게 만들어서
미국 본토에서 임팔라는 라지 패밀리카..
현대 아제라도 라지 패밀리카... 뷰익 라크로스도 라지 패밀리카
에쿠스 제네시스는 라지 럭셔리카...
OK?
자꾸 그랜저 같은 차량을 준대형이라고 하는 미치 ㄴ 기자들 많은데 그냥 대형임다...
대형차라구요
준대형이 아니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