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둘다 서로 다른 방향 주로로 합류하는 진입로임
2. 둘다 내리막임
3. 차 지나가는 빈도는 이쪽이 압도적으로 높음
4. 거울은 양쪽 다 설치되어 있음
5. 신호는 항상 노란색
저기서 딱 추돌이 일어나면 그냥 50:50인가요

redstalker
1. 둘다 서로 다른 방향 주로로 합류하는 진입로임
2. 둘다 내리막임
3. 차 지나가는 빈도는 이쪽이 압도적으로 높음
4. 거울은 양쪽 다 설치되어 있음
5. 신호는 항상 노란색
저기서 딱 추돌이 일어나면 그냥 50:50인가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상대 = 일방통행 소로
대로 우선, 사고나면 블박이 피해자
둘중 하나만 서행해도 사고가 안나는 교차로임
저기서 사고내면 둘다 대가리 박고 반성해야함
영상은 뭔가 박을것 같이 운전하는거 같음
남이야기 하듯하네요 ㅋㅋㅋㅋㅋ
피해자로 나오겠지만 사고나면
사실상 둘다 금전적 피해 아님?
감속도 엉거주춤한 감이 있습니다.
그 틈에 쑥.
상대차가 잘했다는게 아님
양보를 해야죠..
안보이는것도 아니고..
사고 나느것 보다 브레이크를 1초 벏아서
사고를 피하는게 얼마나 행복한한건대..
그걸 잘 모르시는 뷴들이 너무 많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