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GM270 26.06.24 10:14 답글 신고
    상대쪽이 과실이 좀 높겠지요.
  • 레벨 간호사 아닐한 26.06.24 10:18 답글 신고
    블박 = 대로
    상대 = 일방통행 소로
    대로 우선, 사고나면 블박이 피해자
    둘중 하나만 서행해도 사고가 안나는 교차로임
    저기서 사고내면 둘다 대가리 박고 반성해야함
  • 레벨 소위 2 VIP님이다 26.06.24 10:20 답글 신고
    영상 처럼 상대방이 먼저 진입하고 뻔히 보이면 감속을 하심이;;;;;;

    영상은 뭔가 박을것 같이 운전하는거 같음
  • 레벨 이등병 오늘만살아보자 26.06.24 10:22 답글 신고
    노란 점멸등은 괜히 있는 게 아닙니다.
  • 레벨 원수 울아버지 26.06.24 10:24 답글 신고
    블박이 저기서 딱 추돌할뻔했는데
    남이야기 하듯하네요 ㅋㅋㅋㅋㅋ

    피해자로 나오겠지만 사고나면
    사실상 둘다 금전적 피해 아님?
  • 레벨 대령 3 redstalker 26.06.24 10:25 답글 신고
    차가 눈에 들어오는 시점이 멀지도 가깝지도 않은 애매한 지점이라

    감속도 엉거주춤한 감이 있습니다.

    그 틈에 쑥.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6.06.24 10:32 답글 신고
    사고시 6대4. 나오것네요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6.24 10:57 답글 신고
    위의 영상이 사고로 연결 되었다면 블박과실 3~40% 예상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6.06.24 11:00 답글 신고
    황색점멸...서행하세요. 그럼 사고 안납니다.
  • 레벨 하사 1 OHLI 26.06.24 11:03 답글 신고
    정지선+점멸등 대/소로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24 11:09 답글 신고
    황색점멸...
    상대차가 잘했다는게 아님
  • 레벨 대위 3 립톤복숭어 26.06.24 11:38 답글 신고
    대로 소로를 떠나서 반대차가 선행으로 교차로에 진입하면
    양보를 해야죠..
    안보이는것도 아니고..
    사고 나느것 보다 브레이크를 1초 벏아서
    사고를 피하는게 얼마나 행복한한건대..
    그걸 잘 모르시는 뷴들이 너무 많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